수레울아트홀, 동양무술과 뮤지컬 “점프” 공연 개최
상태바
수레울아트홀, 동양무술과 뮤지컬 “점프” 공연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5일(토), 오후 3시, 7시 30분 2회 공연

오는 15일 연천수레울 아트홀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점프 포스터
세계 최대의 공연 축제로 꼽히는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2년 연속 판매순위 1위, 뮤지컬의 본고장 웨스트엔드의 피콕 극장에서 전회 매진 등 가는 곳마다 놀라운 기록을 세우고 있는 뮤지컬 <점프>를 오는 15일 연천 수레울 아트홀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서울 전용극장, 부산 전용극장을 비롯해 뉴욕 브로드웨이까지 상설 공연장을 늘린 <점프>는 이미 세계인의 필수 문화로 자리매김했다. 태권도와 택견을 비롯한 동양무술이 총 망라된 마샬아츠(martial arts), 그리고 현란한 아크로바틱은 연천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점프>는 한국의 전통 무술 태권도를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만들고자 기획된 만큼 그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부드러우면서도 강하고, 신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키는 동양무술만의 특징은 <점프>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눈앞에서 펼쳐지는 생생한 마샬아츠는 소름 돋는 전율을 안겨 준다.

 
동양 무술의 볼거리와 함께 <점프> 속에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주는 즐거움이 있다. 모두가 익숙한 소재인 가족이라는 배경 속에서 톡톡 튀는 캐릭터들은 보는 내내 웃음을 터뜨리게 한다. 시트콤을 보는 듯한 코믹한 설정과 다양한 에피소드, 어떤 퍼포먼스보다 탄탄한 드라마 구성은 국적과 성별을 불문하고 <점프>에 빠져들게 만든다.

 
한편, <2011 뮤지컬 점프>는 오는 10월 15일(토)부터 연천수레울아트홀대공연장에서 진행되며, 공연시간은 오후 3시, 7시30분으로 R석 2만원, S석 1만5,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천군수레울아트홀(☎031-834-3770, 839-291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