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대 연천군의회 출범“의회다운 의회, 강한 의회”..
상태바
제7대 연천군의회 출범“의회다운 의회, 강한 의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4.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충탑 참배 의정활동 시작..군민 복리증진과 지역발전 위해 헌신 봉사 다짐

 이종만 제7대 군의회의장이 개원기념사를 하고있다. 
 
이종만 제 7대 군의회의장
제7대 연천군의회 (의장 이종만) 개원식이 1일 오후 2시에 의회 본 회의장에서 열렸다.

이날 개원식에는 이종만 의장을 비롯한 7대 의원과 김규선 연천군수,연영흠연천경찰서장,정연남 연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오년 연천소방서장, 및 유관기관 단체장, 역대의장, 의정회원, 주민등 80여명이 참석 개원을 축하했다.

이종만 의장은 개원 기념사를 통해 “변화와 발전이라는 군민의 여망과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고 군민의 꿈과 희망이 함께하는 의회다운 의회, 강한 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이 의장은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하나의 의사로 도출하고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군민과 의회와 집행부가 하나로 소통하는 민의에 충실한 열린 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연구하고 실천하는 정책의회, 집행기관에 대한 견제와 감시자로서의 의회 본연의 역할을 다하는 군민의 봉사자 역할을 다하는 책임의회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앞으로의 의정활동 포부를 밝혔다.

한편 군 의회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제208회 임시회를 열어 민선6기 군정방향과 군정 주요 업무보고를 청취할 계획이다.

◆. 이종만 군의원 제7대 전반기 군의회 의장 당선 (전체 7표중 5표 획득)

개원식에 앞서 오전에 열린 제207회 연천군의회 임시회에서는 제7대 전반기를 이끌어 갈 의장·부의장 선거가 실시되어 의장에는 제6대에 이어 재선에 당선 된 이종만(새누리당, 68세) 의원이 전체 7표 중 5표를 득표하여 의장에 선출됐다.

이어 실시한 부의장 선거에서는 역시 제6대에 이어 재선에 당선 된 정찬우(새누리당, 55세) 의원이 전체 7표 중 4표를 득표하여 부의장으로 선출됐다.

이종만 군의회의원이 제7대 군의회의장으로 당선된 뒤 의원들과 함께 군수실을 방문 대화를 나누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