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중 수레울 문화예술제개최
상태바
연천중 수레울 문화예술제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공동체의 하나되는 소통의 장

지난 19일 연천중학교 실내 체육관에서제 36회 수레울 문화 에술제를 가졌다.
 연천중학교(교장 이명구)는 지난  19일 연천중학교 실내 체육관에서 “Let's go 연천중, 함께하는 연천중”의 기치 하에 ‘제36회 수레울문화예술제’가 열렸다. 
 

학생자치회가 주관한 이번 예술제는 학생회장 김지홍의 개막선언으로 시작하였으며, 처음부터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등 모범적인 학생 공연 문화를 보여주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연천중학교와 연천군청소년수련관이 공동 주관하여 문화축하공연을 열어 지역사회 문화예술제 공연의 새로운 시도를 했다는 점에 큰 의의를 보여주었다. 이날 축하 문화예술공연에는 ‘쿠킹 난타공연’, ‘장애인 음악 공연’, ‘학생 락 밴드 공연’ 등이 열려 하나되는 공동체 화합의 기운이 가득했다. 

동시에 학모회에서도 먹거리 장터를 열어 참가 주민 및 학생들에게 먹는 즐거움과 휴식의 공간도 함께 제공되어 모두들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이번 ‘36회 수레울문화예술제’ 는 연천중학교 학생, 학부모, 교사의 교육공동체와 지역 주민, 연천군 청소년수련관이 함께하는 작은 지역 축제의 의의가 있다고 하겠다. 

 연천중학교 학생들의 성숙한 태도와 높은 문화의식은 이번 문화예술제를 통해 마음껏 끼를 발산하고 발표하면서, 연천 지역 소년들의 축제 문화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을듣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