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민신문 창간 3주년 메세지 모음
상태바
연천군민신문 창간 3주년 메세지 모음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4.09.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지역 홍보를위해 노력하심에 감사 이어져.

                       [연천군민신문 창간 3주년 메세지 모음.]

◆.홍현주 재경연천군민회장
먼저 연천군민신문 창간 3주년을 축하합니다.
연천군민신문은 연천의 지킴이라 생각합니다.
재경연천군민회를위해 많은 기사 보도에 재경연천군민회를 대표하여 감사를드립니다.
연천군민신문이 발전하는데 힘이 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이종후 환경사업소 지사장
연천군민신문 창간 3주년을 축하드리며 번창하는 연천군민신문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김창훈 무한돌봄 팀장
연천군민신문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특히 연천군민신문이 매년 실시하고있는  사랑의 쌀 모금운동은 지역언론사의 좋은 본 보기가 되고있습니다.앞으로도 연천군민신문의 건승을 빕니다.

◆. 서정복 신서면
연천군민신문은 연천군민의 대변인. 백호현 대표.발행인.항상 기대하고 존경합니다.
연천군민신문 창간3주년을 축하하며 더 큰 역할을 기대합니다.

◆. 이종호 전 한국전력 연천지사장

연천군민신문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론매체의 급속한 발달로 신문을 둘러싼 환경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여건에서도 의지와 열정을 잃지 않고, 연천군의 발전을 갈망하며 노력해오신 백호현 대표님과 연천군민신문 가족 여러분께 축하와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연천군내의 행사시 카메라를 손수 메고 현장에서 열정적으로 뛰어 다닌 노고의 결실로 명실상부한 연천군의 대표신문이 된것 같습니다.

연천군민신문은 연천군민의 소식을 알차게 알수 있는 특성있는 신문입니다.
제가 한전 연천지사장으로 근무시에도 연천군의 지역사회의 전반적인 소식을 유용하게 접할 수 있었고, 지금도 제2의 고향으로 생각하는 연천군의 소식이 궁금하면 수시로 연천군민신문을 보고있습니다.

또한 백대표님은 언론의 사명인 알권리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상생하는 기조로 새로운 언론관을 가지고 연천군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제가 연천군내 행사장에서 볼때마다 카메라를 어깨에 매고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리는 모습에서 연천을 위하여 열정적으로 소임을 다하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않고 변함없이 연천의 대표신문으로서 역할을 기대합니다.
다시한번 지난 3년의 땀과 노력을 다시금 뜨겁게 축하드립니다.

 ◆.변희순 무공수훈회장
벌써 창간 3주년 한지 엊그제 같은데 그간 명품 연천군민 만드느라, 연천군민신문 임직원들 고생 많았으며 더욱 분발하세요.

◆.배정선 NH농협은행 대기업금융 센터장
연천군민신문 창간 세돌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다.
지역의 살아있는 생생한 정보의 보고, 지역여론을 선도하는 정론지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지켜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 임 철 진 연천읍
연천의 지킴이 연천군민신문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조태곤 신서면장, 완주 지방행정 연수원에서 ....
4만5천 군민의 눈과 귀가되어 민생의 소식을 올바로 알리고,군민행복과 권익증진을위해 기여하고 있는 연천군민신문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바른 시각에서 책임과 품격있는 보도로 연천군의 미래 언론을 선도하는 신문사로서 한발 더 나아가 주민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어 군민 모두가 꿈과 희망을 실현할 수 있는 올바른 소통과 (통일심장 연천,기적의 연천)시대의 사명에 부응하는 지역신문 성장해 나아가기 를 소망합니다.

또한 신속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군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주는 촛불과 같은 희망의 연천군민신문이 되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김선일 연천군의회 전문위원.

연천군민신문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무엇보다 지역발전의 선봉장이 되어주고 있는 연천군민신문이 앞으로 더욱 성장해서 연천의 희망이자 꿈이되어 주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더불어서 언론의 윤리와 중심을 잃지말고 공명정대한 보도를 통해 4만5천여 군민의 등불이되어 주실것도 당부드립니다.

그동안 백호현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밤낮없는 수고에 힘찬 응원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연천군은 한반도의 중심이지만 연천군민신문은 군민 모두의 양심이어야 함을 절대로 잊지 마시기바랍니다.
다시한번 연천군민신문 창간 3주년을 축하합니다ㅣ

◆.이진구 전 전곡초등학교 교장. 서정대학교 교수
연천군민신문창간을축하드리고, 백사대길 하시길 빕니다.

◆.신동규 연천농협 전무
연천군 인터넷 대표 신문의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평소 연천군의 발전과 군민의 올바른 길잡이가 되어 주신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연천군민신문의 백호현 대표와 직원분들께 그동안 노고에 대하여 경의와 찬사를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부탁드리고 싶은 것이 있다면 어두운 기사보다는 밝은 기사와 연천군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많은 미담들을 발굴하여 어려운 이웃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등대지기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연천군이 발전될 수 있는 내용들은 과감히 보도해 주시고우리 농업인 조합원들의 땀과 노력들에 관한 기사도 많이 할해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병익: 정치평론가, 연천군민신문 편집위원, 새누리당 부대변인

이병익 새누리당 부 대변인
연천군민신문의 창간 3주년을 축하합니다. 지역신문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지역민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연천군민신문은 연천군의 자랑스러운 언론매체입니다. 연천군 뿐만 아니라 다른지역에서도 관심을 갖고 열독을 하고 있는 신문입니다.

제가 연천군민신문에 정치칼럼을 쓰면서 늘 관심을 갖고 있지만 여타 어느 언론매체와 비교해도 속보성과 지역적 관심사안에 대한 문제제기는 탁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연천군민신문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나아가려는 방향에 대해서 지지합니다.

백호현 대표의 기자정신을 존중하며 이제 3주년밖에 되지 않은 언론매체지만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보게 됩니다. 열과 성으로 지켜온 연천군민신문이 언론의 자존심을 지켜가면서 지역민들과 소통하고 연천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정치, 경제적으로는 보수혁신을 지향하고 자유민주주의의 바탕위에서 자유경제를 뒷받침하고 사회, 문화적으로는 연천의 미래발전의 원동력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시시비비를 가리고 부정과 부패에는 단호하게 필봉을 휘둘러야 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연천군민신문은 사회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충실히 해나갈 것으로 믿습니다.

3주년의 족적이 빛나고 자랑스럽습니다. 더욱 책임감을 느끼고 연천군민의 사랑받는 언론으로 계속 남기를 기원합니다.
 

◆.김두호 국제뉴스.중부권 취재본부장, 전 경기일보,중부일보부장
연천군민의 희망으로 떠오르고있는 연천군민신문의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역 파수꾼으로써 때론 정책과 조율로 때론 채찍으로 군의 발전을 위하고 나아가 군민을 위한 언론으로더욱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 강
연천군민을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백호현기자님에게 깊은 노력에감사를드립니다.
연천군민신문의 창간3주년을 축하 합니다.

◆.서정복
연천군민의 대변지 (연천군민신문)창간.3주년을맞았네요.아침 일어나면.첫번째 열어보는.연천군민
신문의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축하드립니다.
앞으로두 연천군을 널리 알리고.군민의 대변지로 거듭나길 바라며~~불철주야 고생하시는.백호현
발행인 님과.임직원 여러분들의 노력에 깊은 감사를드립니다.ㅣ

◆.백학초등학교
학교발전을위해 꾸준히 함께하는 신문. 연천군민신문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연천의 등불로 군민의 큰 눈으로 성장한 연천의 언론 시대의 양심으로 한반도의 언론으로 큰 발전을 기원합니다.

◆.연천군
연천군민신문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더욱 더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유흥경 전곡농협 상무
연천군민신문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연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연천언론의 정론 매체로서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김용배 연천보건의료원원무과장
연천군민신문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더욱더 연천군민의생각을 대변하는 훌륭하고발전하는 신문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고재혁 한국전력공사 연천지회위원장
지난 3년간 정론직필을 해오신 연천군민신문의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백호현대표님의 객관적이고 일관성 있는 보도와 알차고 밝은 내용의 다양한 정보를 연천군민들과 공유함으로써 지역을 선도하는 역할을 했음은 모두가 공감하는 사실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발전을 거듭하고 경기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지로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김주한 전곡고등학교 총 동문회장
연천군민신문 창간 3주년을 축하합니다.
연천군민신문이 창간 3주년에 불과하지만 백호현 대표님은 1991년부터 현재까지 24년여를 연천을 대 내,외적으로 연천을 홍보하는데 노력하셨습니다.
이제 연천의 지킴이로 일해 주시길 모두가 바고 있습니다. 홧~팅입니다.

◆.김봉길 한국전력 연천지사장
연천군민신문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발로 뛰는 생생한 보도로 연천군민신문을 지역정론지로 우뚝 세우신 백호현 대표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연천군민신문은 정확한 정보와 지역사회와의 교감으로 따뜻한 감동을 전해주는 기다려지고 읽고 싶은 신문입니다.
앞으로 지역 주민 한 사람 한 사람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시어 지속적으로 사회의 선도적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bhhch1365@naver.com메일이나 휴대폰 메세지 보내주시면 게재해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wh1103 2014-09-14 10:59:55
우선 쳔천군민신문 창간 3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입장에서 입과 귀가 되어주시기를 바라마지않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