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관광주간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연천 관광주간 할인 이벤트 실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4.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전곡리선사유적지 무료 개방

 
한탄강 관광지 시설사용료, 조선왕가로하스파크 숙박료 20% 할인

경기 연천 지역 관광시설이 가을 관광주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5일 연천군에 따르면 9월 관광주간(25일~10월5일)을 맞아 전곡리선사유적지를 무료로 개방하고 연천군이 위탁 운영하는 시설의 사용료를 할인한다는 것이다.

전곡리선사유적지는 우리나라 구석기 유물을 대표하는 곳으로 토층전시관, 조형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등을 갖추고 있으며 다음달 31일부터 3일 동안 구석기축제와 농·특산물큰장터가 개최된다.

또 한탄강 관광지의 주중 시설사용료와 로하스파크 및 조선왕가 숙박료를 20% 할인해 줄 계획이다.

한탄강 관광지는 연천군 한탄강에 위치한 친환경적 가족 문화휴양관광지로 체육시설, 자동차야영장, 캐빈하우스, 캐라반, 어린이 캐릭터공원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로하스파크는 개인별장에서 힐링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숙박시설로써 주변 경관이 수려하고 산책로와 연꽃이 만발한 연못이 관광객들을 이끌고 있다. 조선왕가는 전통한옥숙박체험 시설로써 황실가의 전통 한옥이다.

이와 함께 동막리에 위치한 연천승마공원의 승마체험료를 40% 깎아 주기로 했으며 애심목장과 야생초마을 아미골의 숙박료와 체험료를 각각 20%씩 인하하기로 했다. 애심목장에서는 치즈체험, 낙농체험, 아이스크림 체험등을 할수 있으며 아미골에서는 다양한 산촌과 농촌체험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연천군 관계자는 “관광주간에 맞춰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연천을 찾아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