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조합 사업 전이용 한마음체육대회
상태바
2014 조합 사업 전이용 한마음체육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4.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오전 11시 내포리 체육공원 1천5백여명 참석

 
 식전행사로 난타 공연을 하고있다.
 국민의례
 공로패 수상자
 감사패 수상자
 이철호 파주연천축협장이 개회사를 하고있다.
 
 황진하 국회의원이 축사를하고있다.
 이재홍 파주시장이축사를하고있다.
 윤후덕 국회의원이 축사를하고있다.
 박재진 시의장이 축사를하고있다.
 선수단 대표선서
 이날 참석자들은 제2부행사로 노래자랑및 축하공연을 펼쳐 즐거운 하루를보냈다.
 
이철호 파주.연천축협장
파주,연천축협(축협장 이철호)은 27일 오전 11시 내포리 체육공원에서 황진화 ,윤후덕 국회의원, 이재홍 시장. 박재진 시의장,시의원,각시군 농협장,을 비롯한 내빈등 1천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조합사업 전이용 한마음체육대회가 열렸다.

이날 이철호 축협장은 개회사에서 “오늘 축산인들에게 희망과 격려를 주고 행사를 빛내주기위해 참석해주신 국회의원,시장,시의장을 비롯한 내빈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 축협장은 “ 경제적인 경기침체와 어려운 경영 여건하에서도 항상 우리 파주,연천축협에 사랑과 격려를 보내주고 전국 최고의 복지 선도 조합을 만들어 주심에 감사를 드린다.”면서“어떠한 어려움과 역경이 닥치더라도 뿌리깊은 나무 파주,연천축협을 잘 경영하여 조합원에게 많은 열매를 만들어 나가는 축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이 축협장은 “ 우리 모두 화합 단결하여 조합을 사랑하여 지속적인 축산발전을 이루어나가는데 하나가 되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날 김규선 군수,이종만 군의장,김광철 도의원,군의원등 연천군관계자들은 연천군의 행사로 인해 개회식에는 참석하지 못하였으나, 개회식 이후 참석하여 파주,연천축협조합원들을 위로 격려했다.

이날  한마음 체육대회는 제1부 기념식에 이어 제2부 체육행사로 피구, 줄다리기, 협동제기차기를 제3부에서는 노래자랑및 축하공연을 펼쳐  참석자 모두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