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 with 자전거 투어 성공리에 막내려
상태바
연천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 with 자전거 투어 성공리에 막내려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4.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부터 이틀간 920명 참가 연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만끽

 
 
 
 
 
 
 
 
 
 
 
 
‘2014 연천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 with 자전거 투어’가 27, 28일 이틀동안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연천군이 주최하고 경기도, 경기관광공사가 주관했으며 첫날 열린 걷기대회는 연천 평화누리길 제11코스인 임진적벽길(군남면 두루미테마파크-임진물새롬랜드-동이리 주상절리 구간) 14km를 횡단했다.

이튿날 열린 자전거 투어는 연천군 공설운동장-경기도 학생 야영장-연천군 공설운동장 까지 36km 코스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평화누리길에서 가을을 읽다’ 라는 기치 아래 가을의 정취를 물씬 낄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동호인과 일반 참가자 등 걷기대회 700여명, 자전거투어 220명이 참가하였으며 연천 평화누리길을 걸으며 연천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느껴 볼 수 있었다.

김희겸 경기도 행정2부지사를 비롯하여 김규선 연천군수와 황준기 경기관광공사 사장 등 각계각층의 내빈들이 참석했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통일한국의 중심인 미라클 연천에서 열린 평화누리길 걷기대회에 참가한 참가자들을 환영하며 환담했다.

출발 신호가 울림과 동시에 군악대의 공연과 함께 대회 참가자들은 연천의 평화누리길을 즐기며 임진강과 차탄천의 아름다운 절경과 단풍이 막 물들기 시작한 주상절리 등을 감상하였으며, 가을의 정취에 흠뻑 빠질수 있었다.

 연천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연천군과 평화누리길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참가해서 안전사고 없이 성황리에 행사가 마무리 됐다”면서 “앞으로도 연천 평화누리길을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