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2011년 지방계약직공무원 10명을 채용.
상태바
양주시 2011년 지방계약직공무원 10명을 채용.
  • 정동호 전문기자
  • 승인 2011.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청에서 근무할 인재를 찾습니다.
▲ 경기북부 양주시청전경

양주시는 2011년 제 5회 지방계약직 공무원 10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선발분야 및 인원은 ▲자원회수시설운영(생활폐기물 소각시설) 전임계약직 라급 1명 ▲지적측량검사 및 토지이동 정리 전임계약직 마급 1명 ▲민원사무 처리 전임계약직 마급 5명 ▲불법주차차량 지도단속 시간제계약직 마급 2명 ▲도서관 사서 시간제계약직 마급 1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계약기간은 근무실적에 따라 총계약기간 5년의 범위내에서 연장가능하고, 응시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로서 공고일 현재 양주시에 주소를 둔 자(단, 전임계약직라급은 지역제한 없음), 연령 및 성별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남자인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이다.

 응시자격을 살펴보면 자원회수시설 운영분야는 ▲관련된 학사학위 이상의 학위를 취득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2년 이상 자원회수시설 운영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5년 이상 자원회수시설 운영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8급 또는 8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자원회수시설 운영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등 이다.

 지적분야는 지적산업기사 이상 또는 정보처리, 사무관리분야 국가기술 자격증 소지자이고, 행정(민원사무)분야는 행정서비스분야에서 1년이상 근무하거나 정보처리, 사무관리분야 국가기술 자격증 소지자이다.

 주차단속분야는 신체건강한 자로 휴일 및 야간근무가 가능하고, 운전면허 1종 보통이상 면허를 소지자에 한하며, 사서분야는 정사서 자격증 소지하거나 정보처리, 사무관리분야 국가기술 자격증 소지자하면 응시할 수 있다.

 시험은 1차 서류전형과 1차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시험을 이뤄지며, 접수기간은 오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로 시 총무과 인사팀(031-820-2162)에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주민등록초본 등이고 보수는 연봉제로 ‘지방공무원 보수규정’상 계약직공무원의 등급별 연봉 한계액의 하한액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