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재경연천군민 정기총회및 송년의밤
상태바
[포토뉴스] 재경연천군민 정기총회및 송년의밤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4.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오후 4시 서울 도봉산 초원 부페에서

2014 정기총회및 송년의 밤 행사를 마치고.......
감사패 증정
 감사패 증정
 
정하성 사무국장 공로패
김규선 군수 축사
 
 
홍현주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축하 공연
[포토뉴스=백호현기자]  재경연천군민(회장 홍현주)정기총회및 송년의밤 행사가 22일 오후 4시 서울 도봉산 초원부페에서 김규선 군수, 김광철 도의원,홍순익 전 회장,권영백 전회장,임재소 전회장,회원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홍현주 회장은 안사말을 통해 " 재경연천군민회임원및 회원들이 많은 도움으로 올한해도 크고 작은 일들을 많이 추진해왔다."면서" 앞으로도 재경연천군민회가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당부했다.

그러면서  홍 회장은 " 금년을 마지막으로 회장직 임기가 끝나는해로 일부 임원들이 한번더 연임을 하하고 고 당부했으나 본인이 80이 넘은 나이에 연임을 하는것도 무리리도 나이를 먹은 사람보다 더 젊고 능력있는 회장을 선출하여  재경연천군민회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규선 군수는 축사에서 " 홍현주 회장을 비롯한 재경연천군민회회원 여러분들이 있어 연천군민 모두가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얼마전 한반도 통일미래센터 개관,국제 유소년 축구대회,경원선 전철연장사업기공식등 많은 일들을 추진하고있어 각광받는연천으로 성장발전할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홍현주 회장이 임기를 끝으로 정기총회를 거쳐 참석인원 만장일치로 홍석기 부회장( 교수)가 15대차기 회장으로 선출되 앞으로 2년 동안  재경연천군회를 이끌어 나가게됐다. 

제15대 재경연천군민회장으로 선출된 홍석기 신임회장이 수락 인사말을 하고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