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체육회·생활체육회 통합 추진 설명회 개최
상태바
동두천시체육회·생활체육회 통합 추진 설명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4.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동두천시청 상황실에서

 
동두천시체육회·생활체육회 통합 추진 설명회가  22일 동두천시청 상황실에서 오세창 동두천시장(동두천시체육회장 겸임), 최범 동두천시생활체육회장을 비롯한 단체 임원진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설명회는 급변하는 체육 환경에 능동적,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의 동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체육회와 생활체육회 양 단체의 통합 필요성에 대해 그 동안 꾸준히 제기되어 왔다.

, 이에 따라 동두천시체육회·생활체육회 통합추진위원회가 결성되어 2차례에 걸쳐 통합을 위한 주요 사항들을 논의한 바 있다.

이번 설명회는 이러한 통합추진위원회의 논의 및 결정 사항들을 단체의 임원진들에게 알리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개최됐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사회 각 분야에서 변화와 개혁의 바람이 불고 있는 지금, 체육 분야도 예외일 수는 없을 것이라."며“이번 양 단체의 통합이 우리 시 체육 발전을 위한 새로운 전환점이 될 수 있도록 체육인 여러분들께서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새로이 출범하게 될 동두천시(통합)체육회는 시장을 회장으로 하여 상임부회장 1인, 부회장 15인 이내, 감사 2인, 상임이사 및 이사 각 30인 등으로 구성되며, 내년 1월 26일(월) 창립 총회를 시작으로 정식으로 출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