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청산면민화합 송년의 밤 행사
상태바
2014년 청산면민화합 송년의 밤 행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4.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오후 4시부터 청산면 궁평리 복지회관에서 400여명

 송구영신  떡 케익컷팅
 청산면 각 리별 노래자랑
 김규선 군수가 인사말을 하고있다.
 정찬우 군의회부의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석종걸 노인회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23일 오후 4시 청산면 궁평리 복지회관에서 김규선 군수,정찬우 군의회부의장,류신영 전곡농협장,석종걸 청산면노인회장,장창근 연천군장애인협의회장,이성복 청산면 체육회장,박용운 청산면리장협의장,부녀회장,파출소장,주민자치위원,주민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청산면민화합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김규선 군수는 인사에서 “ 청산면민 화합 송년의밤 행사가 진행되는 것은 처음 진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처음행사 진행되는것 으로는 많은 면민들이 참석한것 같아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김 군수는 “ 어렵고 힘들수록 청산면민들의 화합은 절실하다고 생각하면서 진명두 면장과 리장협의회,부녀회,주민들이 하나가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진명두 면장은 인사말을 통해 “ 면장으로 근무하면서 청산면을위해 무엇을 해야 추억을 남을까 하는생각에 몇 개월전부터 리장협의회,부녀회들과 준비를 하게되어 오늘 노래자랑및 송년의밤 행사를 갖게됐다고말했다.

진 면장은 “ 생각 보다 청산면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오늘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다.” 감사해했다.

이날 송년의발 행사에 참석한 주민들은 "마을 주민들이 청산면민 노래자랑및 화합 한마당(노래자랑)이 열리고 진행되는 것을 보니 옛 생각이 난다."면서" 앞으로도 2회,3회 계속 진행되었으면 좋겠다."고 즐거워했다.

박용운 청산면리장협의회장은 " 계획할때만해도 주민들이 제대로 참여난 할까하는 마음에 많은 걱정을해온것도 사실이였다."면서" 막상 행사를 진행하면서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감사할 따름이라고 말했다.

박 협의회장은 " 다음해에는 부족한 것은  더 보완하고   철저한 준비로 더 많은 주민들이 참석하도록 최선을 다 할 생각이라."고말했다.

이날 행사는 제1부로 각 리별 노래자랑을 2부에서는 송년인사및 송구영신 떡 케익컷팅,건배제의와 함께만찬, 3부 화합  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