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5] 보라카이에서 쇼핑하기
상태바
[보라카이5] 보라카이에서 쇼핑하기
  • 백주희여행전문 기자
  • 승인 2011.11.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서 볼수없는 다양한 수입품 쉽게 접할수있어 쇼핑재미...

 
이렇다할 대규모 쇼핑몰 하나 없는 한적한 섬 보라카이. 

그러나 기념품 및 여행 중 필요한 생필품을 구입하고자하는 관광객들의 발길을 이끄는 곳이 있다. 바로 D몰. 보라카이 쇼핑의 메카인 D몰로 떠나보자.

D몰은 보라카이 섬 중심부에 자리한 쇼핑 스트리트이다. 옷가게부터 슈퍼마켓까지 다양한 숍들이 마련되어 있어 보라카이에 머무는 여행객이라면 반드시 들르게 되는 장소이다.

◆. 01 론리 플래닛
보라카이의 명소 중 한 곳인 론리 플래닛은 D몰 내에서 가장 사랑받는 장소 중 하나이다. 

솜씨 좋은 화가가 직접 보라카이의 그림을 그려넣어 만든 보라카이만의 티셔츠가 인기 상품이다. 

그 밖에도 수영복이나 비치 웨어, 비치 슬리퍼 등 바다를 즐기기 위한 모든 소품이 마련되어 있다. 

 
수영복의 퀄리티나 디자인도 세련된 편이므로 수영복이 아쉬운 사람들이 즉석에서 수영복과 비치 웨어로 스타일 변신을 시도해 볼 수 있다.

◆. 02 버짓 마켓
비치에 워낙 슈퍼마켓이 많기 때문에 D몰 가장 뒷자리에 위치하고 있는 버짓 마켓을 지나칠 수도 있으나 다양한 생필품과 한국 물건을 구비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의 발길이 계속되고 있는 곳이다. 
 

말린 망고 등으로 기념품을 대신하고자 하는 사람들, 고추장이나 라면을 사고자 하는 사람들, 치약이나 칫솔 등 간단한 생필품을 고자하는 사람들, 리조트 내에서 가볍게 맥주 한잔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기 찾기도 하지만 현지인들도 상대하고 있어 가격은 저렴한편. 또한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필리핀 현지 제품이나 수입품들을 쉽게 접할 수 있어 쇼핑하는 재미를 더한다.

◆.

 
03 티타니아 와인스
한 평 남짓한 와인 숍인 티타니아 와인은 다양한 와인을 구비하고 있어 리조트 내에서 혹은 해변에서 와인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모처럼 분위기를 잡아보고 싶은 허니무너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저녁 식사 후 해가 저무는 모래사장에 앉아 와인을 즐기는 둘만의 시간을 절대 놓치지 말 것!

◆. 04 파울로 컬렉션
매장 입구에 세일 부스를 마련해 놓아 저렴하게 비치 웨어들을 구입할 수 있는 파울로 컬렉션은 론리 플래닛과 쌍벽을 이룰 정도로 보라카이에서 인기가 높은 숍이다. 
 

패션 취향이 국내와는 많이 다르지만, 보라카이에서 간단하게 입을 수 있는 비치 웨어와 수영복들은 열대 분위기를 물씬 풍겨 구매욕을 자극한다.

 
 
 
보라카이에서 쇼핑할 때 주의점은 신중한 구매이다. 

국내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든 비치 웨어들이 여성고객들을 유혹하기 때문에 큰 맘 먹고 다양한 비치 웨어들을 구매하는 여성들을 쉽게 만날 수 있다. 

 그러나 비치 웨어 구입 시 반드시 입어보고 구입할 것을 권한다. 서양인의 체형에 맞춰 제작된 수영복들이 많기 때문에 단순히 디자인에 혹해 충동 구매를 하게 되면 낭패를 볼 수 있다. 

필리핀에서는 한 번 구입한 제품은 환불이나 교환이 쉽지 않으므로 쇼핑을 할 때는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다.

백주희 여행전문기자(Enjoy 필리핀 저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히히헤헤 2011-11-22 22:33:01
일본도 그렇고 동남아도 그렇고 요즘 참 여행지 선택이 힘든데 보라카이면 좋은 장소 같군요. 보라카이에서는 옷 한 벌이 우리 돈으로 얼마인지 궁금하네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