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지회 출산공감 릴레이 캠페인
상태바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지회 출산공감 릴레이 캠페인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5.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인구협회 경기지회(본부장 박종렬)는 갈수록 심각해지는 대한민국의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출산 공감 릴레이를 통해 경기도 주민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캠페인을 추진 중이다.

“출산 공감 릴레이 캠페인”은 저출산 문제 대응 및 임신·출산에 공감하는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출산장려 기부 캠페인이며, 모금된 출산기금은 엄마가 되기를 바라고 원하지만, 출산의 어려움을 겪고있는 고위험산모, 난임모, 미혼모의 의료비 및 자립지원에 사용된다.

지난해 12월 22일 인구보건복지협회 본부에서는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발대식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추진되며, 경기도 지역에서는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유인물과 리플릿을 배포하는 출산공감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며, 14일 수원역과 경기도청 일대에서 유인물을 배포하는 등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추진할 예정이다.

박종렬 본부장은 "출산과 양육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고위험산모, 난임모, 미혼모들에게 경제적 지원으로 작은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많이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며, 대한민국의 저출산 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출산기금 마련을 위한 참여 방법은 2가지로 문자(SMS)와 소설네트워크(SNS)를 이용하는 기부릴레이 캠페인으로 핸드폰 문자보내기창에 #7325 입력후 메시지를 전송하면 3,000원이 기부되며, 또 다른 방법은 핸드폰 네이버 검색창에 7325(또는 출산이오)를 검색하여 http://www.7325.or.kr로 접속후 3,000원 기부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