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입후보안내 설명회 개최
상태바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입후보안내 설명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보자 등록기간 2월24일부터 25일까지 사전검토 당부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태업)는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와 관련하여 22.일 오후2시 연천군선관위 1층 회의실 에서 입후보 안내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연천·전곡·임진농협,인삼조합장선거의 입후보예정자들과 조합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설명회는 입후보예정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을 설명하고 관련 업무를 적법하고 원활하게 처리하는 데 도움을 주려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주요 설명 내용은 ▲후보자의 피선거권에 관한 사항 ▲후보자 등록시 구비사항 ▲후보자의 선거운동방법 및 제한·금지행위에 관한 사항 등 입후보예정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등을 알기쉽게 설명했다.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는 오는 3월11일 전국동시 치뤄지며 연천군선관위는 "선거의 자유와 공정이 조화되는 준법선거를 실현할 수 있도록 조합원 및 각 입후보예정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안내와 예방활동을 강화하는 등 위반행위에 대한 감시·단속활동에도 만전을 기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연천군선관위는 입후보예정자등에게 다음달 2일부터 후보자등록신청기간 전일인 23일까지 등록신청서류 등에 대한 사전 예비검토도 실시할 예정이니 후보자등록기간(2. 24 ~ 25)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등록서류에 대해 충분히 검토받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