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명예시장에 윤동석씨 위촉
상태바
동두천시, 명예시장에 윤동석씨 위촉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말교회 목사로 재직 끊임없는 노력 봉사자

 
[동두천=백호현기자]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2일, 윤동석목사를 2월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에 위촉했다.

윤동석목사는 동두천시 교행협의회 공동위원장을 역임하였고 현재 창말교회 목사로 재직하며 동두천시 발전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봉사를 실천해 오고 있다.

윤동석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월 중 월례조회에 참석하여‘열심히 일하는 공무원’등 수상자에게 표창을 친수하고,“1일 명예시장에 위촉된 것을 큰 영광과 보람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윤 명예시장은 “주변정리가 되있지도 않은 지난 1978년 동두천으로 이사를와 동두천에서 37년동안 살아오면서 이제 나날이 달라지는 동두천 시의 발전상이 정말 자랑스럽다.”면서” 모든 난관을 이겨내고 동두천이 우뚝 서도록, 동두천을 아끼고 사랑하는 한 시민으로서 시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여러 공직자들과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윤 명예시장은 환경보호과를 시작으로 본청의 각 부서를 방문하여 업무추진상황 등을 보고받고, 오후에는 동두천LNG복합화력발전소 건설현장·CCTV관제센터·고용복지플러스센터·EM센터 등 관내 주요시설을 찾아 동두천 곳곳의 현안을 살피며 관계자들과 많은 의견을 나누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1일 명예시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동두천시의1일 명예시장제도는 시민과 출향인사 중 1인을 매월 명예시장에 위촉하여 하루 동안 시장 직책을 수행하며 시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소통과 참여행정 구현에 기여하는 동두천시의 시책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