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수원백씨 별좌공파 양주종중 신년하례회
상태바
15 .수원백씨 별좌공파 양주종중 신년하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오전 11시 양주시광적농협 2층대 회의실에서

 

백익현 고문이 신년인사말을하고있다.
 
백관현 회장이 백익현 고문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있다.
백관현 회장이 백승석 감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있다.
백관현 회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수원백씨 별좌공파 양주종중 임원들...
백관현 회장

[백호현 대표기자]8일 오전11시 양주시광적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백익현 고문, 백승룡 부회장,감사,대의원,일가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원백씨 별좌공파 양주종중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백관현 종중회장은 신년인사에서 “오늘 일가 여러분들을 모시고 2015년도 신년하례회를 갖게 된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회장으로 이 자리에 설수 있었던 것은 원자창자 지파종중의 현회장과 종원 여러분들이 저에게 각별한 배려를 해주셨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특히 백 회장은 “지난 10여년전 본 종중에 입문하여 별좌공파 양주종중을 재 창립할 당시 배상대책위원을 구성 본 종중의 업무를 인수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일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별좌공파 양주종중이 이만큼 성장발전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백 회장은 “본 종중의 임원들은 백씨일가의 대변자로서 조상의 유산을 공동관리하는 경영인으로 앞으로 문중이 발전할 수 있기위해서는 임원선출은 신중을 기하여 참신하고 열과 성의를 다 할 수 있는 분을 대거 추천하길바란다.”면서“ 돌아오는 고유명절 새해에 일가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길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신년하례회에서는 백익현 고문과 백승석 감사가 감사패를 받았다.

                     별좌공파 양주종중 임원및 대의원은 다음과같다.
▲고문 백익현 ▲회장 백관현 ▲부회장 백승룡 ▲감사 백종욱, 백연현 백승석, 백승태,백용현,백능현 ▲총부 백인광 ▲대의원 (원기공) 백승억 백달현,백승국,백종원,백승찬,백증현,백종범 (원창공) 백웅현,백운철,백태현,백부현,백이현,백종진,백승종 (원진공) 백종하,백승천,백승복,백승욱, 백종윤,백승철,백승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