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가져
상태바
연천군,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가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8개단체 300여명 참여... 관내 저소득층 기초생732세대에 김장 전달 -활수급가정 등

 
 
연천군과 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11월 11일 전곡농협하나로마트 주차장에서 관내 저소득층가정 등에 전달할 “2011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군에 따르면 “관내 어려운 이웃과 모두 함께하는 나눔의 문화 실천과 정착으로 건강하고 밝은 복지사회를 실현하고자 김장나누기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생활형편이 어려운 이웃에 작지만 따뜻한 이웃의 정을 전달하고자 연천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소속 28개 단체 총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김장 732박스(박스/10kg)를 담궜으며, 만들어진 김장은 관내 기초생활수급가정 등에 세대별 1박스씩 총 732세대에 전달됐다.

김장나누기행사에 참여한 김규선 연천군수는 “나눔의 문화를 직접실천하고 있는 자원봉사단체협의회원들을 격려하고 형편이 어려운 이웃 등 소외계층과 더불어 함께하는 복지연천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연천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관계자는 ”안전한 우리 농산물에 정성을 가득 담아 김장을 만들었다”며, “사랑의 김장을 전달받은 저소득층 가정모두가 올겨울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면서 “나눔문화 실천을 위해 김장 나누기행사에 직접 참여해 주신 회원단체 회원들에게도 감사드린다”는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