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공명선거기원 `연선탁구대회` 성료
상태바
제3회 공명선거기원 `연선탁구대회` 성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 양대선거 공명선거 기원! -

 개회식
 
 입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양사연)는 지난 12일 “전곡읍 소재 연천군문화체육센터에서 연천지역 주민 및 동호회별 참가 선수 등 300명이 함께한 가운데 2012년 양대선거의 공명선거를 기원하는 제3회 공명선거기원『연선탁구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경기는 전곡동호회, 연천동호회, 청산동호회, 왕징동호회, 동두천동호회, 철원동호회, 연천군청동호회, 연천군복지회관, 동두천A+, 5사단 및 28사단 군장병, DS오일(주), 개인 등이 선수로 참가해 대회장의 열기는 그 어느 대회보다 뜨겁게 치러졌다.

또한 이번 대회는 내년 양대선거의 공명선거를 기원하는 뜻에서 ▲매수향응제공척결을 기원하는 남자1부, ▲불법정치자금수수방지를 기원하는 남자2부, ▲매니페스토정책선거를 기원하는 여자부, ▲비방흑색선거배격을 기원하는 남녀통합 3부, ▲공무원선거관여금지를 기원하는 남녀통합실버부, ▲사조직설치운영적발을 기원하는 남녀혼합복식, ▲공명선거를 기원하는 단체전으로 7개 종별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 박윤용 사무과장은 “2일간 진행되야 할 경기지만 연천군탁구연합회의 신속·정확한 진행과 참가선수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무리 없이 마칠 수 있었다”면서 "연천군 탁구연합회에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의정부지방법원 부장판사로 재직중인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 양사연 위원장은 “경품추첨이 끝나는 마지막까지 자리는 함께하면서 오후 8시까지 함께 해준 참가선수와 후원을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을을 전했다.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연천군선거방송토론위원회가 주최하고 연천군탁구연합회가 진행을 맡아 진행된 제3회 공명선거기원『연선탁구대회』는“2012년 양대 선거의 공명선거기원과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분위기를 조성하고 군민의 건강증진과 화합을 통한 축제의 장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