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회, 제214회 임시회 개회
상태바
연천군의회, 제214회 임시회 개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원발의 조례안 3건 등 11개 안건 심사 -

 
연천군의회(의장 이종만)는 13일부터 제214회 임시회를 개회하여 20일까지 8일 간의 의정활동에 들어간다.

11일 군의회에 따르면 이번 회기에는 「연천군 거동불편 노인 성인용 보행기 지원 조례안」, 「2014회계연도 연천군 결사검사위원 선임의 건」 등 의원발의 조례안 3건을 포함한 11건의 안건이 상정됐다.

주요 의원발의 의안을 살펴보면 연천군에 거주하는 보행이 어려운 노인들의 이동편의 증진을 위하여 성인용 보행기를 지원하기 위한 ▲「연천군 거동불편 노인 성인용 보행기 지원조례안」, ▲재난 발생 시 구조·복구 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의 인명피해 및 복구장비의 수리비를 지원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려는 「▲연천군 제설 및 재해 작업 시 피해보상 지원 조례안」이며, 이 밖에도 연천군수가 제출한 「연천군 주택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의 민생관련 안건을 심의 처리하게 된다.

세부 의사일정은 13일 제1차 본회의를 개의하여 안건에 대한 제안설명을 청취하고,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조례안 검토를 거친 후 마지막 날인 20일에 제2차 본회의를 열어 금번 임시회에 상정된 안건에 대하여 최종 의결 처리하는 것으로 의사일정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한편 이종만 의장은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이 군정에 제대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의정슬로건 ‘함께하는 소통의회 열린 의정’의 진정한 실현을 위해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상생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제214회 임시회의 자세한 일정 및 기타사항은 연천군의회 홈페이지(http://www.ycc21.net) 의회소식 및 의회일정란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