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결의 포스트 모던 매직 콘서트
상태바
이은결의 포스트 모던 매직 콘서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0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연천수레울아트홀서

 
오는 25일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상상을 뛰어넘는 스펙터클과 다이나믹한 퍼포먼스 그리고 콘서트의 열기를 방불케 하는 생동감으로 관객들에게 극찬을 받은 ‘이은결의 포스트 모던 매직’ 콘서트가 진행된다.

국내 최대 스케일을 자랑하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쇼인 ‘이은결의 포스트 모던 매직’은 마술과 이야기, 예술 등의 완벽한 조화로 이전에 보지 못한 마술쇼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이는 상상을 현실화하는 거대한 스케일의 마술에 이야기를 가미해 감동까지 전하는 마술과 예술의 공존이다.

특히 이번 무대는 이은결 공연 중 최고의 장면만을 모아 구성된 ‘퍼포먼쇼(퍼포먼스와 쇼의 결합)’로 마술의 진가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강력하고 다이나믹한 연출로 단 한순간도 눈을 뗄수 없는 카리스마 있는 마술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하기도 하고, 동심으로 돌아가 어린시절의 순수함을 돌이켜 볼 수 있는 퍼포먼스로 감성을 자극하기도 한다.

이은결씨는 지난 1996년 마술을 시작한 한국인으로는 최초로 국제마술대회에서 그랑프리를 거머쥐며 두각을 나타냈고, 이후 계속되는 대규모 국제 마술대회에서 연이어 우승을 거듭하며, 세계가 인정하는 마술사로 성장, 한국 마술의 위상을 드높였다. 강력한 카리스마와 깔끔한 무대매너, 현란하고 빠른 손놀림으로 한국에 마술 붐을 일으키고, 기존의 마술쇼에서 벗어나 ‘매직콘서트’라는 브랜드를 만들며, 공연계에 매직콘서트 장르까지 탄생시켰다.

특히 그는 스케일만 강조한 쇼가 아닌 스토리텔링을 가미해 극화시킨 이야기 마술로 마술의 또 다른 장을 열었고, 마술사가 아닌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R석 35,000원 S석 25,000원 이며, 4월 25일 토요일 오후 2시와 7시에 진행된다.
문의 및 예매는 연천수레울아트홀 031)834-3770, 839-291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