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진초. 제26회 총 동문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화진초. 제26회 총 동문체육대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오전11시 화진초교 운동장에서 150여명

 
김규선 군수가 축사를하고있다.
안효석 총 동문회장이 대회사를하고있다.
국민의례
 
 
 
제26회 화진 초등학교 총 동문체육대회
26일 오전11시 화진초교 운동장에서 김규선 군수, 이종만 군의회의장(2회.직전회장)..김광철 도의원. 정찬우 군의회 부의장.서성추 군의원, 심상금 군의원,송인현 화진초 교감.석연필 전 회장.이경일 군남면장.이민수 전곡초 총 동문회장.임태신 수석부회장,동문등 150여명 참석한가운데 제26회 화진초 총 동문체육대회(회장. 안효석)를가졌다.

안효석 총 동문회장은 대회사에서 “만물이 소생하는 푸르름이 물들어 가는 봄날 제26회 총 동문체육대회를 개최하게된것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환영한다.”면서“ 특히 오늘 체육대회를 빛내주기위해 참석해주신 김규선 군수.이종만 군의회의장.김광철 도의원 .석연필 초대회장을 비롯한 동문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안 회장은 “이번 총 동문체육대회는 가을철에 행사를 개최하다 봄철로 변경 개최하는 첫 행사로 일부 동문들이 불편한 점도 있겠지만 많은 동문들이 봄철로 바꿔줄것을 요구 행사를 치게됐다.”면서“오늘 하루라도 모든 시름 다 잊고 마음이 통하는 벗과 함께 선.후배와 함께 즐겁고 신나게 맘껏 뛰고 행복한 날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송인현 교감은 축사에서 “ 어릴적의 꿈과 땀, 눈물과 웃음이 함께 어우러졌던 모교에서 선후배.동기가 한자리에 모여 예정을 되살리며 추억을 공유한다는 것은 마음의 고향을 찾는 것으로 훈훈하고 인간적인 따사로움을 고양하는 좋은 기회가 될것으로 생각한다.”면서“오늘 체육대회가 화기애애한 가운데 정과 웃음이 넘치는 화합의 잔치로 승화되기를 바란다.” 고 축사를 대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