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연천로하스대학 수료식 개최
상태바
제3기 연천로하스대학 수료식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개월 동안 유명인사 초청 수준 높은 강의 17회 진행...98명 수료 -

제 3기 연천로하스대학 수료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김규선 연천군수가 축사를하고있다.
연천군은 16일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군민들에게 열린 교육과 평생학습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진대학교와 함께 운영해온 제3기 연천로하스대학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김규선 연천군수를 비롯해 이상훈 대진대산학협력단장 , 이정배 대진대학교평생교육원장, 군 의원 등이 참석해 바쁜 일정 속에서도 배움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영예롭게 수료하게 된 교육생들을 축하했다.

제3기 연천로하스대학은 지난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간 총17회에 걸쳐 환경․건강․교육 등 사회 각 분야의 저명한 강사를 초청하여 수준 높은 강의가 진행되며 교육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수료식은 120여명 등록인원 중 교과과정 70%이상을 이수한 학생 98명에게 수료증이 수여되었으며, 연천읍 배난옥씨 등 성적우수자 15명에게는 상장이 수여됐다.

특히, 교육기간동안 탁월한 리더십과 봉사정신으로 교육생들을 이끌었던 학생대표 이영애씨가 봉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짧지 않은 기간임에도 배움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무사히 교육일정을 마치게 된 교육생 여러분들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또, “오늘의 이 수료식이 배움의 끝이 아니라 지속적인 자기계발 노력을 통해 개인의 역량강화는 물론 연천군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작이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