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경자연배 사천일명 장애인 탁구대회
상태바
2015년 경자연배 사천일명 장애인 탁구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후1시 연천군립 탁구장에서

 화이팅.!!!!!!
 국민의례
이정수 지부장이 대회사를하고있다.
김규선 군수가 축사를하고있다.
한동식 상임대표가 축사를하고있다.
 기념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탁구경기 모습.
 
28일 오후1시 연천군립탁구장에서 김규선 군수.한동식 경기도장애인자립생활센터상임대표.이정수 연천지부장.김지환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한마음 봉사회장.박성관 한마음 봉사회 수석부회장.황태현 이천소장.송기태 포천소장.김태균 광명소장.선수.적십자봉사원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경자연배 사천일명 장애인 탁구대회를 가졌다.

이날 대회는 경기도경기도 장애인 복지회 연천장애인 자립생활센터가 주최하고 경기도 장애인 자립생활센터 총연합회가 주관하고 연천군과 연천군체육회가 협찬했다.

사천일명은 ▲연천.▲과천.▲포천.▲이천 4개지역 이름에서 4천 그리고 ▲광명1개지역에서 일명으로 이름을 합쳐서 사천일명이라는 대회 이름이 만들어져 대회를 갖게됐다.

이정수 연천지부장은 대회사에서 “오늘 이대회는 우열을 가리기 보다는 서고간에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자리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나누기위해 모인대회라.”면서“이번 연천에서 경기도 차원의 큰 행사의 첫단추를 다는 제1회 대회를 개최하는 것에 의미를 두고 싶다 모쪼록 즐기고 행복을한 만끽하길바란다.”고말했다.

한동식 경기도 장애인 자립생활센터 상임대표는 축사에서 “ 사천일명 탁구대회를위해 이 자리를 마련한 연천군과 이정수 연천지부장.회원.그리고 이 대회를 위해 자원봉사를 나온 연천한마음 봉사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오늘 이 대회가 1회에 불과 하지만 앞으로 진전되 전국에서 제일가는 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대회 순위는 다음과 같다.
▲1위 광명 ▲2위 이천 ▲3위 과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