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화진초, '화진문화예술축제'열려
상태바
연천화진초, '화진문화예술축제'열려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을 향한 힘찬 발걸음” 학예발표회 개최

화진 초등학교(교장 정 규 창) 학예발표회
지난 19일 연천화진 초등학교(교장 정규창) 체육관에서 학생, 학부모 및 교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화진 문화예술축제인 학예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발표회는 학년별로 특색 있게 준비한 각종 장기자랑과 특기 적성부서의 소질과 재능을 살려 갈고 닦은 연주 실력을 마음껏 선보이는 자리였다.

2학년의 귀여운 ‘아잉’ 무용, 3학년이 준비한 퓨전연극 ‘신별주부전’, 4학년의 치어댄스, 5학년의 수화, 6학년의 리코더합주 등 다양하고 화려한 무대는 관객의 열화와 같은 호응을 받으며 특히, 옛날 교복을 입고 ‘사랑의 트위스트’ 곡에 맞춰 춤을 춘 1학년의 순서는 학부모님들의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여 제일 큰 박수를 받았다.

또한 방과후 교육활동의 피아노, 플루트, 바이올린 부서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멋진 연주를 발표하고 올해는 특히 국악부문에서 두각을 드러낸 학생들이 많았는데, 2011 연천군 학생예술제 중창부문에서 최우수를 받은 민요부를 비롯해 연천수레울 아트홀에서 ‘민요체조’를 선보인 덩더쿵 체조부의 어린이들이 멋진 공연을 보여줬다.

또한 마지막 순서로 전교생이 참여한 ‘민요 메들리’는 화진어린이 누구 하나 빼놓지 않고 모두 참여하여 흥겹게 우리가락을 즐기는 모습이 많은 참석자들의 관심을 갖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