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를 위한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실시
상태바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를 위한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실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사업장 민원사항 및 문제점 점검, 현장의 생생한 소리 귀담아 들어
 
 

연천군의회(의장 이종만) 의원들이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제216회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를 위하여 주요사업장 현장확인을 실시했다.

 가뭄으로 인한 무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관내 주요사업장 29개소를 돌며, 사업장 민원 및 문제점 점검과 함께 개선점에 대하여 꼼꼼하게 검토했다.

 현장확인 첫날인 16일에는 연천 상리,우정분구 하수관로 설치공사 현장을 방문, 운영 실태를 확인하는 것을 시작으로 고대산 자연휴양림 조성공사, 내산리 임도 시설공사 등 8개소를 방문했다.

 이어 17일에는 횡산리 급수취약지역 상수도 보급사업, 연천공공하수처리시설 증설공사 현장, 영농 가뭄현장 등 7개소, 18일에는 농기계 임대사업소 건립, (구) 한탄교 보수공사 등 8개소, 현장확인 마지막날인 19일에는 백학일반산업단지, 학곡리 농산물가공시설 신축공사 등 6개소를 방문, 운영현황을 청취하고 사업 추진 상 문제점 및 개선 사항 등을 논의했다.

 또한, 심상금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수집된 자료 등을 면밀히 검토하여 잘못된 점은 시정을 요구하고, 주민의 뜻에 따라 군정을 발전시킬 수 있는 행정사무감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주민들의 생생한 소리를 듣기 위해 앞으로도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행정사무감사는 오는 7월 16일부터 7월 23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실시되며, 7월 29일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한 후 정례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