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대학교 연천학습관 1학년 서정등산회 결성
상태바
서정대학교 연천학습관 1학년 서정등산회 결성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전 7시 30분 소요산 등반
서정대학교 연천 학습관 1학년들이 이진구교수와 함께 서정 등산회 결성을갖고 정상도전 기념촬영을 했다.

“등산를 통해 자신의 건강도 챙기고  서정대학교 동기로서의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서정 등산회가되겠습니다.“

 28일 오전 7시30분 서정대학교 연천학습관(산업체 제5기)산업체 1학년 학생10여명과 이진구 교수등 1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서정대학교 등반회를 결성을위한 등반을했다.

 이날 서정대학교 연천학습관 제5기 26명의 1학년 학생들은 매주 4째주 찬누리 봉사활동을 하면서 여름방학으로 끈어진 연을 이어 가기위해 화합과 단결 그리고 친목을 다지는 서정등산회를 결성했다.

 등산회에 참가한 이진구 교수는 “ 제5기 학생들이 낮에는 직장에서 밤에는 주경야독등 공부로 피로에도 불구하고 연을 맺은 우정을 키우기위해 이번 등산회를 결성하는등 1학년들의 열정적인 모습에 교수로서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 교수는 “ 이 등산회 결성을 통해 제5기가 어느 기수들보다 훌륭하고 학교를 빛내주는 기수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초대회장으로 선출된 조강현 회장은 인사에서“ 인생 2막이라는 말이있듯이 늦게나마 공부를 하며 알게된 동기들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이번에 서정대학교 연천학습관 제5기 등산회결성에 초대회장으로의 직을 맡아 감사하다며 역할을 잘해 친목과 화합 그리고 친목을 다지는 서정등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상태 사회복지학과 과대표겸 등산회 고문은 “ 입학 처음만났을때는 어색했던 사람들이 1학기 공부를 마치고 서로를 알게되자 서로 이해하고 단결하고 배려하려는 마음에서 행복감을 느낀다면서 이번에 서정 등산회까지 결성되 과 대표로서 자랑스럽다며 서정 등산회가 잘 되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서정등산회 결성에서 ▲조강현씨를  서정등산 초대회장으로 ▲김지혜씨를 총무로 ▲현상태씨와 ▲한경희씨를 고문으로 추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