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리틀 야구단, 야구 방망이로 두드림(Do dream)화제
상태바
동두천시 리틀 야구단, 야구 방망이로 두드림(Do dream)화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단 1년 만에 전국 야구대회 3위 쾌거
 

동두천시 리틀 야구단(감독 김도현)이 창단 1년 만에 전국대회에서 3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고있다.

동두천시 리틀 야구단은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대구 강변학생야구장에서 열린 ‘2015년 달구벌기 전국 리틀 야구대회’에서 팀 창단 최초로 3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각 지역을 대표하는 41개 팀이 참가하여 지역의 명예를 드높이기 위해 열띤 경기를 펼쳤으며, 동두천시 리틀 야구단 역시 막강한 실력을 뽐냈다.

동두천시 리틀 야구단은 2014년 5월 창단한 신생팀으로 김도현 감독 아래 12명의 선수(중학생 3명, 초등학생 9명)로 구성되어 있다.

 선수들은 매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동두천시 송내야구장에서 야구 수업을 받으며 실력을 키우고 있고, 그동안 각종 리틀 야구대회에 참가하면서 동두천시를 홍보하는 역할도 톡톡히 해왔다.

박민준 선수는 “감독님과 선수 모두가 최선을 다한 경기라 아쉬움은 있지만 후회는 없다. 다음 대회에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고, 야구할 때가 가장 즐겁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김도현 감독은 “그동안 흙먼지 날리는 맨바닥 야구장에서 선수들이 흘린 땀방울의 결실이어서 3위의 성적이 더욱 값지게 느껴진다. ”면서“최선을 다해 뛰어준 선수들이 자랑스럽고 동두천시에서 훌륭한 야구인재가 배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동두천시 리틀 야구단은 앞으로 적극적인 야구단 홍보를 통해 지역에서 재능 있는 선수들을 지속 발굴하고, 전국대회에도 계속 참가하여 경험과 실력을 쌓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