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산림조합장선거 입후보안내 설명개최
상태바
연천군산림조합장선거 입후보안내 설명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 오후 2시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1층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은 택)는 다음달 21일 실시하는 연천군산림조합장선거와 관련하여 18일 오후 2시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 1층 회의실에서 입후보안내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날 설명회는 입후보예정자와 산림조합 선거사무 관계자, 조합원등 1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앞으로 입후보 할 예정자는 물론 선거사무 전반을 담당하게 될 실무책임자들이 관련 업무를 적법하게 처리하는데 도움을 주려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주요 설명 내용은 ▲후보자등록 요건 및 신청시 구비사항 ▲후보자의 선거운동방법 및 선거법 위반사례 ▲ 위반행위에 대한 위원회의 단속조치 의지 ▲선거사무일정 등 산림조합이나 후보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등이다.

 또한 이번 설명회는 연천군산림조합 관계자, 입후보예정자 등이 선거현장의 생동감 있는 사례와 입후보예정자 등이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내용 위주로 구성되어 연천군산림조합장선거의 준법·정책선거 분위기 조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에 따르면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자에 한하여 설명회 안내자료도 무료로 배부한다고 전하면서 선거현장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실무위주형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만큼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