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청산면민의 날 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제6회 청산면민의 날 체육대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오전 10시 청산중학교 운동장에서 주민 500여명 참석
 
국민의례
 
각 리별 선수단 입장.
차상필 체육회장이 대회사를하고있다.
 
진명두 청산면장이 기념사를하고있다.
 
이종만 군의회의장이 축사를하고있다.
김규선 군수가 축사를하고있다.
선수대표 선서
 
 
불광 2동 자매동 공연
 
 
 
즐거운 식사 시간

12일 오전 10시 청산중학교 운동장에서 김규선 군수. 이종만 군의회의장,강정복 연천군생활체육회장,군의원.학교장, 최종철 전곡농협장.김근수 파주.연천축협전곡지점장.10개읍.면장.주민등 500여명이 참석여한 가운데 제6회 청산면민의 날 체육대회를 가졌다.

이날 체육대회 기념식에 이어 1부 체육행사(명랑운동회)로 낚시게임.다트(한궁)게임 훌라후프 돌리기 풍선터트리기.막걸리 빨리마시기. 고무신 받기 이어달리기 o,x퀴즈등 체육행사를 마치고 2부행사로 별빛울림 노래자랑시간을 가졌다.

 차상필 청산면 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 “ 쾌청한 가을 날 면민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바쁜 일손을 잠시멈추고 친목과 화합을 다짐하는 제6회 청산면민의 날 기념체육대회 및 문화행사를 개최하게된 것을 매우 뜻깊에 생각한다.”면서“ 이 대회를 위해 려운 여건속에서도 본 대회가 성대히 개최될 수 있도록 애쓰시며 준비에 정성을 다해 주신 청산면장과 직원여러분, 리 노인회장.리장. 부녀회. 청.장년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을 전한다.” 고 말했다.

차 회장은 “ 청산면민의 날 체육대회도 주민. 모두의 상호간 화합과 결속을 굳건히 다지고 더 나가 우리가 바로 이 지역의 주인이라는 인식을 갖고 청산면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싹 튀우는 계기가 되길바란다.” 말했다.
 

식후 행사로 불고아2동의 공연을 관람하고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