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읍 승격 제30주년기념 전곡읍 한마음 체육대회
상태바
[포토]읍 승격 제30주년기념 전곡읍 한마음 체육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오전 10시 전곡초등학교 운동장에서 4000여명
전곡읍 한마음 체육대회 입장식 전곡읍 체육회 임원들의 입장.
전곡1리
간피리
 
늘목2리
전곡2리
고능리
신답리
전곡3리 (입장상 1위)
전곡5리 (임장상 2위)
 
국민의례
 
이연규 전곡읍장이 기념사를하고있다.
 
선수대표 선서
전곡6리

[포토뉴스=백호현기자]19일 오전10시 전곡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김규선 군수. 이종만 군의회의장.김광철 도의원.최종철 전곡농협장.심재석 연천군산림조합장.김근수 파주.연천축협전곡지점장.양윤식 음식업조합연천군지부장.김정환 전곡파출소장.황애란 연천군예총회장.이희복 전 전곡읍체육회장.사회단체장등을 비롯한 주민 4천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읍 승격 제30주년기념 전곡읍 한마음 체육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풍물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실버태권도 시범, 밸리댄스, 에어로빅, 평양예술단 등으로 행사장 분위기를 북돋았다.

마을별 대항으로 열린 체육행사에서는 훌라후프, 단체줄넘기, 여성승부차기, 행정릴레이 등이 진행돼 마을의 단합된 모습과 화합의 장을 연출했다

또한 마을에서 내로라하는 노래꾼들이 숨은 실력을 자랑하며 ‘읍승격 30주년’을 자축하는 즐거운 화합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아울러 전곡읍 주민자치센터 작품전시회도 함께 진행되어 볼거리 또한 풍성했으며, 가훈써주기, 풍선아트, 소소심 체험으로 다채로운 이벤트 등을 제공했다.

소소심은 전 국민이 소화기, 소화전 활용법과 심폐소생술을 익힐 수 있도록 하여 생활 주변의 화재초기진압과 심정지 환자에 대한 신속한 응급처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는 캠페인이다.

이연규 전곡읍장은 “읍민화합의 한마당 잔치가 이렇게 성대히 개최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를 통해 주민화합과 친목도모는 물론 지역 주민들의 뜻 깊은 날로 기억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원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