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회 전곡고 총 동문체육대회
상태바
제34회 전곡고 총 동문체육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오전 11시 전곡고운동장에서
국민의례
 
김규선 군수가 축사를하고있다.
 
이 정 총 동문회장이 대회사를하고있다.
자랑스런 동문상 (양영종(1회).강운영 (2회))
 
 
장학금 전달
 
 

4일 오전11시 전곡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김규선 군수. 김영우 국회의원.김광철 도의원. 이종만 군의회 의장. 군의원.김진영 전곡고 교장.최종철 전곡농협장.동문등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34회 전곡고 총 동문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김규선 군수는 축사에서 “전곡고 등학교는 이제 명문고등학교로 발전되었다.”면서 ”동문여러분들이 학교를 사랑하고 후배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커 질수록 연천군의 미래를 밝다.“고 말했다.

김 군수는 “연천군도 여려움이 많지만 앞으로 37번 국도 .3호선 국도,경원선 전철이 왼공되는 18.19년 도면 연천군의 발전은 눈부시게 될 것이라.”면서“ 전곡고 동문여러분들의 성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 이 정 전곡고 총 동문회장은 대회사에서 “제34회 전곡고 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를 빛 내 주시기위해 참석해주신 김규선 군수. 이종만 군의회의장.김광철 도의원.등 내.외 귀빈 여러분들께도 감사를 드린다.”면서“총 동문체육대회를 맞아 전곡고의 자부심을 갖고 단합과 결속을 다지는 체육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총 동문 체육대회에서는 ▲장은수. 최경화 교사에게 공로패를 ▲신영화. 한성민 교사에게는 양영종 .강운영 동문에게는 자랑스런 동문상을 강민규. 이예승.조주영.조수진.강민지.김택형 이정현 구현지.김도진 최은지 학생에게는 장학금을 전달했다.회의장.김광철 도의원.등 내.외 귀빈 여러분들께도 감사를 드린다.”면서“총 동문체육대회를 맞아 전곡고의 자부심을 갖고 단합과 결속을 다지는 체육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총 동문 체육대회에서는 ▲장은수. 최경화 교사에게 공로패를 ▲신영화 한성민 교사에게는 양영종 .강운영 동문에게는 자랑스런 동문상을 강민규. 이예승.조주영.조수진.강민지.김택형 이정현 구현지.김도진 최은지 학생에게는 장학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