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제5회 38선 예술(가요)제 (1)
상태바
[포토] 제5회 38선 예술(가요)제 (1)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후 5시 전곡역 주차장에서 8백여명 참석관람.
 
황애란 연천군예총회장이 개회사를하고있다.
김규선 연천군수가 축사를하고있다.
 
 
 
 
 
 
 
 
 
 
 
 
 
 
 
연천 전곡읍 전곡2리 출신인 초대가수 강승희씨가  자신의 노래인 "끈" 을 열창하고있다.
 
 
 
 

[포토뉴스=백호현 대표기자]17일 오후5시 전곡역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김규선 군수. 김광철도의원. 김관목 동두천시 예총회장,박형덕 동두천시 도의원. 정계숙 동두천시의원. 서성추 군의원. 심상금 군의원.왕규식 군의원.신동두 전 연천군예총회장,각 분과장,주민등 8백여명이 참석 한가운데 제5회 38선 예술(가요)제가 성황리에 열렸다.

황애란 회장은 인사말에서 가을의 풍성함을 느끼는 만추의 계절에 2015년 문화예술의 결실을 소개하는 2015년 38예술(가요)제를 개최하게 되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예술을 통한 행복증진과 예술인의 긍지를 가지고 문화예술의 가치가 연천군 곳곳에 스며들어 국민행복으로 구현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 회장은 “이번 예술제를 통해 연천예술회원 상호간의 친목과 소통을 통하여 하나가되는 연천예총은 문화예술단체로서 자리매김하고 각 분야의 예술을 예술제를 통하여 군민여러분께 소개함으로 예술인의 열정을 아낌없어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8일 오후 6시부터는 전곡역주차장 특설무대에서 cj서수남.황애란의 tv노래교실이 녹화공개방송될 예정이다.

기사는 계속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