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동절기 대비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개최
상태바
연천군, 동절기 대비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자율방재단․공무원 등 60여명 참여

9일 전곡재래시장에서 윤항덕 부군수, 연천소방서,자율방재단,상인연합회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동절기 대비 안전점검의날 캠페인 행사를 가졌다.
 
연천군은 9일 전곡재래시장일원에서 윤항덕 부군수, 공무원, 연천소방서, 지역자율방재단, 안전모니터 봉사단, 상인연합회 등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동절기 대비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9일 군에 따르면 “겨울철·연말연시를 전국동시 재난취약시설 일제점검·예방캠페인 전개에 따라 유관기관 및 민단단체 등과 함께 군민들의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제189차「안전점검의 날」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 참가자들은 많은 군민들이 이용하는 전곡재래시장일원에서 홍보전단지와 물 티슈, 스카프, 에어베개, 장바구니 등의 홍보물 500여점을 배부하며, 동절기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고 안전수칙을 준수해 줄 것을 강조했다.

또한, 캠페인 종료 후에는 재래시장 주변 상가에 화재감지기 20여개를 달아주었으며, 이와 함께 오는 12월 16일까지 대형공사장, 대형판매시설․사회복지시설 등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겨울철을 맞아 화재는 물론 각종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고, 내집, 내점포앞 눈치우기 홍보를 위해 전국에서 같은 날 캠페인을 실시한다”며, “군민들은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각별한 주의와 눈 치우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