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소요단풍제 개최
상태바
2015 소요단풍제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25일 2일간 소요산 야외음악당에서
 
김관목 동두천시 예총회장이 기념사를하고있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이 환영사를하고있다.
 
이종만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연천군의회의원들이 소요 단풍제개막을 축하해주기위해 참석했다.
동두천시장을 비롯한 시의원을 비롯한  사회기관단체장.
요석공주 후보자들
개막 특별공연
 

24일 오후 4시 소요산 야외음악당에서 오세창 동두천시장. 장영미 동두천시의회의장. 이종만 군의회 의장,김관목 동두천시 예총회장.시,군의회의원,배용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회장,황애란 연천군예총회장,시민 등산객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소요단풍제 개막식을 가졌다.

이어 오세창 시장은 “환영사에서 경기의 소금강이자 동두천의 자랑인 이곳 소요산의아름다운 단풍속에서 제30회 소요단풍제에 참여한 여러분들을 10만 시민을 대표해 환영한다.”고 말했다.

오 시장은 제30회 소요단풍제 기간동안 관내 문화예술 단체발표와 요석공주선발대회,어유소장 선발대회,각종 체험행사와 초청가수 공연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즐거운 가을휴가를 이곳 소요산에서 즐기고 좋은추억을 만들기를바란다.“고말했다,

이에 앞서 김관목 동두천시 예총회장은 기념사에서 형d이 수려한 형형색색 오색단풍이 아름다운 소요산의 절경속에서 2015 소요단풍제를 개최하게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축제에 참여하기위해 소요산을 찾아 주신 많은 내빈 및 시민여려분,관광객 여러분들께 환영과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소요단풍제는 30년간 이란 긴 시간이 말해주듯이 이제는 단순히 지역행사가 아닌 우리나라 가을축제를 대표할 수 있는 행사로 거듭남으로써 가을이 되면 소요단풍제를 떠 올릴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식되어있다.”면서“ 소요단풍제에 거는 기대와 욕구가 높여지는 만큼 앞으로도 그 눈높이에 맞는 다양하고 수준높은 축제의 장을 만들기위해 최선을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