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교육청, 하반기 혁신교육 보고회
상태바
연천교육청, 하반기 혁신교육 보고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와 감동으로 함께하는 혁신연천교육

김상곤 경기도교육감은 14일 연천교육지원청을 방문, 김현배 교육장으로부터 '2011년 하반기 연천교육 주요업무보고회"를 가졌다.
김상곤 경기도교육감은  14일 연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현배)을 방문, 교육지원청 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하반기 연천교육 주요업무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김현배 교육장은 2011년 주요사업 추진성과와 연천교육 주요시책 및 ▴수업혁신 ▴교실혁신 ▴ 학교혁신 ▴ 행정혁신 ▴ 제도혁신 5대 혁신과제 추진실적에 대해 보고했다.

특히 2011년 연천교육지원청은 ▴공문서 생산 획기적 감축 (2011년 11월 현재, 지역교육지원청 1위) ▴ 2011년 제1차 교원행정업무경감 온라인 만족도 우수(지역교육지원청 2위) ▴ 학생인권조례 지원단 운영 ▴ 학교별 학생자치회를 통해 그린마일리지 운영 규약 제정 ▴ 민관협력 자율감찰팀 구성·운영▴국민권익위원회 청렴도 측정결과 ‘우수’ 평가 등 우수한 추진 성과를 달성하였다.'면서," 이에 만족하지 않고 2012년에도 교직원 및 학생, 학부모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행정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현배 교육장은 2011년 연천교육 주요 역점사업인 『표준학력 높이기』를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다른 지역에 비해 다소 열악한 공부환경에 처해 있는 연천 관내 학생들을 위해 수업의 내용 및 방법을 개선하고 잠재능력을 계발하여 점진적·지속적으로 표준학력 신장을 최우선 목표로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상곤 경기도교육감은 경기혁신교육정책을 통한 내실화된 공교육, 선진화된 교육을 위해 힘 쓸 것이며, 연천교육 또한 더불어 살아가는 창의적인 민주시민 육성을 위해 적극 협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김상곤 교육감은 관내 전곡중학교를 방문하여 학부모 및 교직원들과 뜻깊은 만남의 시간을 갖고 학교교육을 혁신하여 더불어 즐겁게 공부하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모든 학생들이 꿈을 키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하며 이 날 업무보고 일정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