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전곡고 1회 송년 모임
상태바
2015 전곡고 1회 송년 모임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오후3시 의정부시 세트롤타워10층 프라임마리스에서
 
김춘식 은사
 
곽덕영 은사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5일 오후 3시 의정부시 세트롤타워10층 프라임마리스에서 곽덕영 은사, 김춘식 은사,이연규 전곡읍장,전곡고 1회(회장 양재호)동창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전곡고 1회 동창회 송년모임을 가졌다.

전곡고 1회 송년모임에 참석한 곽덕영 은사는 “ 많은 세월이 흘러 이렇게 동창회에 초대되어 고맙고 어린시절들의 옛 모습들이 변하긴 했지만 어린시절 모습들이 남아있어 알아볼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나라에 이바지하는 삶을 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춘식 은사도 “ 1회동창회에 초대를 받아 말로 표현하기 힘든 기쁨이라며 종중이일로 참석하기 쉽지 않았지만 언제든 불러만준다면 참석할것이라.”며“ 전곡고 1회는 평생 잊을 수 없는 졸업생 제자들이라.”고 말했다.

이에앞서 양재호 회장은 인사말에서 “부모의 은혜에 비할 수 없는 스승의 은혜를잊을 수 없어 졸업후 40년 세월이 흐른듯 옛 은사를 모시고 동창회를 갖게되 감개무량하다.”면서“ 2015년을 보내며 이렇게 많은 동창들이 참석해준 동창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면서“ 얼마남지 않은 을미년 한해 잘 마무리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전곡고 1회 졸업생 송년 모임은 50명 가까이 많은 동창들이 참석하였으며 생각보다 많은 여학생들이 참석 송년모임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