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경기도당 청년위원회 물품선행
상태바
새누리당 경기도당 청년위원회 물품선행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12.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오후4시 안산시 그룹홈 공동체마을
정연수 경기도당 청년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기념촬영

“힘 내세요.” 저희가 함께 하겠습니다.“

19일 오후4시 안산시 단원구 그룹 공동체마을(대표 성기만. 들꽃피는 학교)에서 오창중 함박드림센터대표.정연수 새누리당 경기도당 청년위원장,성기만 상록수마을 목사,김금훈 들꽃피는학교 사무국장,이기환 사무국장,남태욱 경기도당 대학생 위원회 위원장,윤인복 수원시 청년위원장,이승조 드림태권도관장,회원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물품전달식을 가졌다.

경기도당 청년위원들의 물품전달식은 "안산시 상록구와 단원구등에 상록수마을과 들꽃피는학교에 소규모의 학생들의 공부는 물론 생활을 지도로 돌봐주고 있으나 정식 등록된 기관이 아니라 정부기관이나 시설에 도움이 없는 곳이있다."는 김명연 국회의원( 안산시 단원 갑)의 딱한 소식을 듣고 청년위원들이 준비한 물품을 전달하게됐다는 것.

이날 정연수 경기도당 청년위원장은 “많은 국회의원들이 지역구 관리를 위해 경로당이나 장애인시설등 표관리에 열중하고 있는사람들이 많은데 이 지역 국회의원은 표와는 전혀 상관없는 소외된 지역을위해 정성을 들인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 청년위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돈으로 마련했다.”면서“ 이곳 목사나 학생들이 따뜻하게 대해주는 것을 보고 우리가 더 많은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정 위원장은 “이번 물품 전달이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아이들과 시설에 희망과 꿈을 키워줄 수 있도록 경기도당 청년회가 상록수마을과 MOU를 체결해 1달에 한번이나 분기별로 방문해 특별한 시간을가져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기환 사무국장은 “ 오늘 뜻깊은 자리에 국회일정을 이유로 김명연 국회의원이 물품전달식에 참석은 하지 못했지만 이 소식을 듣고 국회의원은 물론 주민들 모두가 청년회원들의 선행에 감동받았다.”며“뜻을 전달해 달라.”고 말했다.

이날 물품구입은 정연수 청년위원장이 연천출신이라는 것을 청년위원들이 알고 연천쌀과 계란등을  연천에서 직접구입해 전달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청년회 2015-12-20 22:00:06
청년회의 선해에 귀감이 되고있습니다.

정 회장님 회이팅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