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우 국회의원 신년사
상태바
김영우 국회의원 신년사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6.01.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일시대를 준비하기위한 거점역할을 다짐
 

사랑하고 존경하는 연천군민 여러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올 한 해 연천군민 여러분께서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잘 이루어지고 가정에도 화목함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지난해에는 많은 어려운 일들이 있었지만 지역주민들의 사랑에 힘입어 연천군의 숙원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경원선 동두천~연천 전철화 사업, 동두천 상패-연천 청산 확포장 사업과 적성-전곡, 전곡-영중, 연천-신탄리 국도 확포장 사업이 잘 이루어져 연천군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통일시대 중심 연천을 위해서 유치한 통일부 한반도통일미래센터에서는 지난 11월 개관 1주년까지 3만여명이 통일체험연수를 받았습니다. 국내 최대규모의 통일체험연수시설이자 남북교류 지원시설로 통일시대를 준비하기 위한 거점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고 있습니다.

정부는 또한 지난해 12월, ‘2016년 경제정책 방향’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르면 경기 동북부 낙후지역에 대해 기업 투자여건을 개선하는 등 수도권 규제완화 방안이 검토되어질 예정입니다. 이 정책의 세부안이 확정되면 우리지역 경제발전과 관광단지 활성화에 지대한 역할을 하리라 기대됩니다.    

사랑하는 연천군민 여러분!

이제 연천은 경원선 전철 연장과 함께 임진강 평화문화권 등 환경이 살아있는 관광지와 어우러져 많은 사람들이 찾고 싶어 하는 경기북부의 중심도시로 거듭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항상 연천의 발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믿고 협력해주신 연천군민 여러분 덕분입니다. 그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6년 새해를 맞아 연천군민 여러분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소망하며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6년 1월

                                      새누리당 수석대변인, 국회의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정복 2016-01-06 12:21:49
김영우 의원 2015년 한햇동안 연천 지역을 위해.나름데로.고생하셨습니다.그러나,연천,신망리.대광리.신탄리.지역은 열차 감축 운행으로,
[주민들은 열차 시간표도모름}지역은 망가지고.주민들은 꺼구러 가는 이,시대를 원망과 분노로 살고있습니다.동두천 전철은 밤시간대에 운행횟수가 늘였다합니다.의원님!2016년도에는 전,과같이 운행횟수를 환원시키는데.노력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늘,건강하십시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