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연천군 JCI 신년교례회
상태바
2016년 연천군 JCI 신년교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오후5시 전곡제일부페 4층에서
축하케익절단
국민의례
 
참석자 내,외귀빈소개
 
김규선 연천군수가 신년인사를하고있다.
 
 
차경택 연천경찰서장이 건배제의를하고있다.
이석이 연천청년회의소 신임회장

일 오후5시 전곡제일부페4층에서 김규선 군수,이종만 군의회의장,차경택 연천경찰서장,김광철 도의원,유봉춘 연천군노인지회장, 이경순 연천문화원장,강정복 연천군생활체육회장,이만덕 연천향교전교,김명순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군의원,이찬재 연천군산림조합장,김봉길 한전연천지사장,남헌모 NH농협은행연천군지부장,왕영관 새마을운동 연천군지회장, 각읍.면장,사회기관단체장,회원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연천군 JCI신년교례회를 가졌다.

김규선 군수는 신년 인사에서 ”16년 올 한해는 연천군이 새로운 도약을 하느냐.“ ”아니면 60년으로 되 돌아가느냐.“에 중요한 기로에 서있다“면서” 오늘 신년교례회를 계기로 이곳에 모인 사회지도 인사들이 하나가되어 연천발전에 전기를 마련하는 계기를 만들어 나갈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김 군수는 “연천군은 이제 새로운 발전기틀의 기회를 잡아놓았다.”면서“ 지난달 18일 대통령 경제 기조로 수도권동,북부 수도권선포 연천을 빼놓고 할 수 없는 수도권 정비계획법 시행 논의중에 있어 오는 4,5월경에는 연천군이 제외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말했다.

그러면서 김 군수는 “수도권정비계획법등이 제외되면 연천발전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도약의 기회가 만들어져 ”통일한국의 미라클 연천은 이루어질것이라.”면서“ 이번기회를 오늘 모이신 사회지도자들이 함께 힘이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이종만 군의회의장도 신년인사에서 “16년 병신년 청년회의소가 마련한 신년교례회 자리에서 새해 인사를 드리게된 것 기쁘게 생각한다,”며“참석해주신 내,외 기관단체장들께 지난한해 동안 어려운 가운데서 의정활동에 아낌없는 성원에 다시한번 감사를드린다.”고 말했다.

이 의장은 “올 한해도 연천군의 각종 사업들이 차질없이 군민들의 피부에 와 닿도록 희망과 미래를 갖고 추진해나갈 것이며 군민을대변하고 대표하는 열린 의정을 만들어나갈것 약속드리며 가정내 소망 이루시고 아름답고 풍요로운 한해가 되기를기원한다.”고말했다.

이에 앞서 이석이 JCI회장은 신년사에 “ 2016JCI신년교례회를위해 참석해주신 김규선 군수, 이종만 군의회의장 차경택 연천경찰서장을 비롯한 사회기관단체장,참석자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면서“ 저희 청년회의소 회원들은 선배들이 이루어놓은 업적과 성과를 져버리는 일이 없도록 명예걸맞는 JCI연천청년회의소 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