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연천농협 이웃돕기 성품 기탁
상태바
연천군, 연천농협 이웃돕기 성품 기탁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400포(10kg, 1,000만원 상당) 전달 -

▲ 이학재 연천농협장이 불우이웃돕기 물품을 김규선 연천군수에게 전달하고있다.
연천농업협동조합(조합장 이학재)은 지난 27일 연말연시 및 설날을 맞이하여 군청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불우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 400포(10kg, 10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 이웃돕기 성품은 연천농협임직원과 연천농협고향주부모임, 연천농협농가주부모임 등에서 지난 1년 동안 추진하였던 사업의 수익금으로 연천농업협동조합은 이학재 조합장을 중심으로 매년 임직원들이 모두 앞장 서 십시일반으로 성금을 내어 불우이웃돕기를 생활화하는데 기여해 왔다.

또한, 고향주부모임과 농가주부모임에서도 매년 독거노인을 위한 밑반찬 배달사업 및 김장담그기 사업을 추진하여 왔으며, 올해는 된장을 만들어 판매한 수익금을 연천농협 임직원들과 함께 뜻을 같이하여 기탁하게 되었다.

연천농협 관계자는 “경제상황이 좋지 않아 더욱 어려워하는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고자 불우이웃돕기 성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불우이웃들이 따뜻하고 희망찬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며 좋겠다“는 뜻을 밝혔다.

군 관계자는 “기탁된 성품은 연천군 관내 수급자 및 저소득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며, 물질적, 정서적으로 소외받고 있는 저소득 가구에 큰 희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