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빈 연천군농업 기술센터소장 명예퇴임식
상태바
김성빈 연천군농업 기술센터소장 명예퇴임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오전 11시 농업기술센터 3층 강당에서
김규선 연천군수가 인사말을하고있다.
 
김영우 국회의원이 인사말을하고있다.
김규선 군수가 김성빈 소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있다.
이종만 군의회의장이 김성빈 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있다.
직원들과함께
의원들과 함께
과장들과함께
각 부녀회장들과함께.
친지가족들과함께....
이종만 군의회의장이 김성빈 소장과 악수를하며 축하인사를나누고있다.
김성빈 소장이 동창들과 함께 축하악수를하고있다.
 
김성빈 소장

[연천=백호현 대표기자]19일 오전 11시 농업기술센터 3층 강당에서 김규선 군수, 김영우 국회의원, 이종만 군의회의장, 김광철 도의원,군의원,남윤우 경기도농업기술원국장,남헌모 NH농현은행 연천군지부장,김유훈 연천농협장,이찬재 산림조합장,민순기 농업기술센터협의회장, 전재규 농촌지도자회장,이복실 생활개선회장,농업인,직원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대 김성빈 연천군농업 기술센터소장 명예퇴임식을가졌다.

김성빈 농업기술센터소장은 퇴임사에서 “중학교1학년때부터 4-H활동을 한 계기로 농촌지도직으로 공직생활을 시작 39년 근무를하며 김규선 군수의 배려로 지도직 공무원들의 희망이며 꽃인 소장으로 오늘 명예로운 퇴임을하게됐다.”고 말했다.

김 소장은 "임기동안 쌀,콩.율무등 평당 2~3천원 소득에서 비가림하우스재배를 통해 평당 1만원에서 2~3만원 소득이 되도록 크린태양초,시범마을,DMZ흑고사리단지,펙호박단지,청솔부추단지등을 추진하였으며 농기계임대사업소를 준공하고 BM활성수 생산시설을 완료했다.“면서”지난해 농촌진흥사업 종합평가에서 전국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 수상하는 영광을 안은 것은 잊지 못 할 일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소장은 “39년동안 공직생활을 하면서 여러분들의 큰 사랑과 은혜를 입었다.”면서“ 이제 자연인으로서 작은 힘이나마 연천농업이 발전하는데 보탬이되고 봉사하고 베풀면서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겠다.”고 말하면서 퇴임사를 마쳤다.

김성빈 소장은 ▲77년 연천군농촌지도소에서 공직을 시작,▲83년 3월 남양주 농촌지도소,▲84년4월, 농촌지도소 기술공보계장,▲92년2월 농촌지도소지도계장,▲09년1월 농촌지도관승진(기술보급과장),▲13년2월 농업개발과장,▲13년6월 연천군농업기술센터소장등을 역임하고 농림부장관표창,진흥청장표창(2회),도지사표창(2회)등을 수상했다.

동창들과 함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