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7]보라카이 럭셔리 리조트
상태바
[보라카이 7]보라카이 럭셔리 리조트
  • 백 주 희 여행전문기자
  • 승인 2012.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주희 여행전문기자

▲ 01.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의 풀장과 풀바

02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에서는 풀장 옆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다

휴양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푸른 바다, 야자수, 비키니 등 많은 것들이 연상되겠지만, 무엇보다 럭셔리한 리조트를 빼놓을 수 없다.
천혜의 자연 환경 속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가질 수 있도록 자리한 리조트는 어찌보면 휴양을 위한 여행을 시작하는 가장 첫 번째 선택이 될 수도 있다.

보라카이에는 아름다운 바다만큼이나 휴양을 위해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는 리조트들이 있다. 보라카이 리조트들을 만나보자.

▲ 03. 앤티크한 부위기의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의 룸
▲ 04. 리젠시 리조트의 룸
01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
중후한 앤티크 풍 인테리어와 예쁜 풀장으로 유명한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는 보라카이 섬 내에서 환상적인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화이트 비치의 가장 중앙 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에 머문다면, 화이트 비치 북쪽은 물론 남쪽까지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이러한 지리적 메리트와 더불에 예쁜 풀장이 자랑이다. 보라카이 해변이 그렇게 아름다운데 풀장이 무슨소용이냐고 반문할 수도 있겠다. 그러나 사람 북적이는 해변에서 벗어나 유유자적 풀장을 즐기는 재미 또한 놓칠 수 없다. 풀장 옆에서 풀바가 마련되어 있어 저녁 시간 간단하게 칵테일을 마실 수 있어 더욱 좋다.

▲ 05. 디스커버리 쇼어 리조트 앞의 비치체어들
02 리젠시 리조트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와 경쟁적으로 럭셔리함과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리조트로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에 비해 외국인 관광객의 비율이 높은 편이다. 메인 앤 노스 윙과 가든 윙으로 구분되어 있어 내부가 다소 복잡한 편. 길을 잃기 쉽다.

리젠시 리조트는 풀장을 이용하는 투숙객이 많은 편으로 한적하게 풀을 이용하기에는 다소 아쉬운 감이 있으나 해변과 인접해 있고, 화이트 비치의 핵심지구에 위치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06. 디커버리 쇼어 리조트 입구
03 샹그릴라 리조트 앤 스파
2009년도에 오픈한 보라카이 최대 규모의 리조트. 화이트 비치 쪽이 아닌 북쪽 메인 로드에 자리 잡고 있으나 단독 비치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바다를 즐기기에는 부족함이 없다. 총 21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명성에 걸맞게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룸 타입은 디럭스 룸과 오션 뷰 스위트 룸, 풀 빌라 로프트 빌라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높은 언덕에 자리하고 있어 아름다운 뷰를 자랑한다.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에서 럭셔리한 서비스를 즐기고 싶다면 망설임 없이 선택해야 할 곳이다.

04 디스커버리 쇼어
2007년 오픈한 럭셔리 리조트. 현대적인 화이트 톤의 리조트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 곳이다. 룸의 인테리어도 현대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준다. 고급 리조트가 모여 있는 화이트 비치 북쪽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곳. 최근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으로 한적하고 독립적인 비치를 만끽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사랑받고 있다.

보라카이의 핵심 지역인 D몰과는 거리가 상당한 편이라는 점이 디스커버리 쇼어 리조트의 단점이자 장점이다.

▲ 07.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의 풀장에서 보이는 아름다운 전경
05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2007년 9월에 개장한 보라카이 최초의 풀빌라형 럭셔리 리조트. 보라카이의 중턱에 자리잡고 있어 리조트 어느 장소에서나 아름다운 보라카이 비치를 감상할 수 있다.

모든 객실은 테라스에 미니 풀을 독립된 공간으로 마련, 허니문 또는 가족 여행을 온 사람들에게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때문에 개장 이래 많은 허니무너가 방문하고 있는 리조트이다.

엔죠이 필리핀

백주희 여행전문기자(Enjoy 필리핀 저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