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체육회,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두천연천지사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동두천시체육회,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두천연천지사와 업무협약 체결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체육 활성화 및 시민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동두천시체육회(회장 오세창 동두천시장)는 16일 동두천시청 2층 상황실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두천연천지사(지사장 송성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동두천시체육회와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두천연천지사 간 상호 교류와 협력을 통하여 양 기관의 발전 및 생활체육 진흥을 도모하고 건강증진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동두천시체육회의 제안 때문에 성사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협력을 통한 양 기관의 브랜드 가치 제고 ▲여가활동 및 맞춤형 야외수업 프로그램 공동 개발 ▲각종 체육대회 및 생활체육지도자 지원 ▲생활습관 개선을 통한 건강증진 사업의 공동 수행 ▲각종 체육 행사 시 체력 측정 및 건강정보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전개한다. 협약의 효력은 협약 체결일인 2016년 2월 16일부터 발생하며, 일방 당사자의 해지 요청이 없는 한 계속해서 효력을 유지하게 된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다양한 생활체육 관련 프로그램의 공동 개발을 통한 지역사회의 체육 활성화는 물론, 체육 활동을 통한 맞춤형 건강관리 및 건강증진과 스포츠 환경 개선을 위한 체육 단체의 사회적 기여라는 측면에서 뜻이 깊다.“고 말했다.

오 시장은 “앞으로도 양 기관 간 긴밀한 협력을 통한 시너지 효과가 우리 시의 체육 진흥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한 시민들의 건강증진으로 발휘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