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4회 동두천청년회의소 회장 이,취임식
상태바
제44회 동두천청년회의소 회장 이,취임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후 6시30분 동두천농협 하나로웨딩부페 3층에서
오세창 시장이 축사를하고있다.
이상걸 회장이 이임사를하고있다.
김준태 신임회장이 취임사를하고있다.
 
장영미 시의회의장이 축사를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가치있는 변화,실천하는 동두천 JC."

17일 오후6시 30분 동두천농협 하나로웨딩부페에서 오세창 시장.장영미 시의회의장, 김성보 노인지회장,김승호 부의장,군의원,홍석우 도의원,정진호 동두천농협장,임경업 특우회장.이상범 가평JC회장.이진행 양주JC회장,안정호 남양주JC회장,역대회장.JC회원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4회 동두천청년회의소 회장 이,취임식을가졌다.

오세창 시장은 축사에서 “한해동안 어려운여건속에서도 JC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이임하는 이상걸 회장의노고에 감사를 김준태 신임회장에게는 축하를한다.”면서“동두천 JC는뚜렷한 목표와 숭고한 이념아래 정의감과 희생정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봉사호라동을 펼쳐와 우리사회의 밝고 희망찬 미래를 위하여 가장호라발한 활동을 펼쳐온 봉사단체라.”고 말했다.

오 시장은 열정으로 비상을 꿈꾸는 동두천 청년회의소라는 슬로건처럼 새로운 임원진을 중심으로 우리지역 사회가 나가야 할 방향에 대하여 보다 높은 안목과 비젼을 제시하며 이시대에 요구하는 필요한 회원이 되어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이상길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 바쁘신가운데도 불구하고 동두천청년회의소신.구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에 참석해주신 내빈 및 JC가족여러분들게 감사인사를드린다.”며“제 임기동안 회장직을 무사히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격려해주신 역대회장, 특우회장선배님께 고마움과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임기동안 보다 내실있고 회원들이 스스로 관여하는 동두천청년회의소를 만들기위해 노력했지만 부족하고 미진한 부분이 많았다.“면서” 저의부족함과 아쉬움을 오늘 힘차게 출발하는 2016년 김준태 회장을 비롯한 회장단께서 보다 더 나은 동두천청년회의소를 만들어줄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준태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조국의미래 청년의 책임이라는 대명제아래 동두천청년회의소가 태동 47년 동안 이곳을 지키고 가꾸신 선배님들께 누가되지 않고 부족하나마 힘을 보내어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려한다.”면서“ 2016년 올 한해 가치있는 변화, 실천하는 동두천 청년회의소라는 슬로건으로 청년의 열정으로 긍정의 힘으로 청년의 역량을 발휘해 과거보다 나은 지금보다 나은 미래를 꿈꾸는 청년JC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해 나갈생각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장영미 시의회 의장도 축사를통해 “ 지금 우리는 새로운 시대를 맞고 있다.정치.경제.문화,시민사회의 주역으로 시대의 부름을 받은 젊고 유능한 청년이 미래를 책임 질 때 강성한 국가로 성장 할 수있을것이라.‘면서” 여러분의 헌신적인 봉사정신은 국가의 장래에 대한 책임과 의무가 함께 되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 더욱 분발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식전행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