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제18대 손경식 부군수 취임식
상태바
연천군, 제18대 손경식 부군수 취임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현안 해결 등 郡발전 위해 600여 공직자와 함께 노력 .약속-

손경식 부군수가 김규선 군수로부터 임용장을 수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손경식 부군수가 취임사를 하고있다.
6일 오후4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김규선 연천군수을 비롯한 각 실과단원소장 및 읍․면장 등 본청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18대 손경식 부군수 취임식을 가졌다.

새로 부임한 제18대 손경식 부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지역발전을 바라는 군민들의 기대에 무엇을 어떻게 해 드려야 하는가 하는 막중한 책임감으로 두 어깨가 무겁다면서 연천군 발전을 위하여 저의 모든 역량과 노력을 기울려 꿈과 희망이 있는 「으뜸연천 명품연천」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연천군 발전을 가로막고 있는 각종 규제 철폐의 완화를 위하여 공직자 모두가 적극적으로 최선을 다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군민들에게 갈채 받는 군정을 펼칠 수 있도록 공직자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협력을 당부했다.

대진대학교 대학원 법학박사 학위를 취득한 손경식 부군수는 1975년에 경기도 인천시에서 공직에 첫발을 내 디든 후 양평군 사회진흥과장, 의정부시 비상대책과장을 거쳐 경기도 여성복지담당, 감사담당, 기획담당 등 주요 부서를 두루 역임했다.

손 부군수는 2006년 지방서기관으로 승진 ▲경기도 보육청소년담당관, ▲지역경제과장, ▲남북협력담당관, ▲통일부 교류근무, ▲산업경제과장, ▲기획예산담당관을 근무하고 6일 경기도 인사발령에 의하여 연천군 부군수으로 근무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