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에 김도일씨 위촉
상태바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에 김도일씨 위촉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동두천시 미래를위한 창조적 혁신에최선
 
 

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2일, 동두천시 특화사업지원센터 총감독인 김도일씨를 3월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에 위촉했다.

김도일씨는 수년간 대학과 기업에서 디자인과 공예를 전문적 연구원으로 고객의 정교한 감성적 필요를 시각적으로 잘 표현해 국내 유수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하는데 이바지하고 있다.

현재는 동두천시 경제특화사업인 두드림 디자인아트빌리지 조성사업의 총감독직을 수행하면서 자신의 재능을 동두천시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쏟고 있다.

김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3월중 월례조회에 참석하여‘열심히 일하는 공무원’수상자에게 표창을 전수한 후,“오늘 이렇게 직접 1일 명예시장으로서 행정을 체험할 수 있어 매우 큰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히고,“동두천시의 미래를 위한 창조적 혁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말했다.

그러면서, 직원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지지를 부탁한다.”라며 동두천시 경제특화사업의 총감독으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이어, 김 명예시장은 환경보호과를 시작으로 본청의 각 부서를 방문하여 업무추진상황 등을 보고받고, 오후에는 동두천LNG복합화력발전소, 광암동 놀자숲 조성사업 현장, 소요산 어린이 박물관과 동양대학교 캠퍼스 건설현장 등을 살피면서 관계자들과 많은 의견을 나누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1일 명예시장으로서의 임무를 수행했다.

동두천시의 1일 명예시장제도는 시민과 출향인사 중 1인을 매월 명예시장에 위촉하여 하루 동안 시장 직책을 수행하며 시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소통과 참여행정 구현에 이바지하는 동두천시의 지속 시책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