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 3월중 의원간담회 개최
상태바
동두천시의회, 3월중 의원간담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본 회의장에서 9개의안건과 의원발의 3건등 총 12건.
 

동두천시의회(의장 장영미)는 14일 본 회의장에서‘3월중 의원간담회’를 개최, 집행부에서 제출한 9개 안건과 의원발의 3건 등 총 12건에 대하여 설명을 듣고 의견을 교환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기획감사담당관 소관의「2016년 자치법규 일제정비 계획」▲자치행정과 소관의「동두천시 행정기구 및 정원조례 일부개정조례안」▲세무과 소관의「동두천시 지방세입 징수포상금 징수 조례 전부개정조례안」▲회계과 소관의「2015회계연도 결산검사 및 위원 추천」,「시청사 청소용역 추진 계획」▲지역경제과 소관의「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운영비 분담」,「체육센터 건립사업 추진계획」,「광암동 주민편의시설 건립사업」,「동두천시 특화사업 지원센터 전문인력 구성」등 9개 안건을논의했다.

또한 정계숙 의원이 발의한「동두천시의회 사무기구 설치 및 직원 정수조례 일부개정조례안」▲장영미 의원이 발의한「동두천시의회의원 의정활동비 등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송흥석 의원이 발의한「동두천시 범죄피해자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안」등 의원발의 3건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집행부와 의회간 심도 있는 의견교환의 시간을가졌다.

 이날 논의된 안건들은 오는 21일 개회 예정인 제255회 임시회에서 정식 안건으로 다뤄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