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뮤지컬 ‘변신자동차 또봇’ 연천수레울아트홀 공연
상태바
가족뮤지컬 ‘변신자동차 또봇’ 연천수레울아트홀 공연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6.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
 

가족뮤지컬 '변신자동차 또봇'이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공연이 펼쳐진다.

가족뮤지컬 '변신자동차 또봇'은 노 교수님이 방학을 맞은 하나와 두리 그리고 또봇C의 파일럿인 오순경에게 미션 게임을 제안한다.

미션게임은 세가지!! 한 가지 게임에서 승리 할 때마다 최종 목적지의 힌트 한 가지를 얻게 된다. 그렇게 얻은 힌트로 최종 목적지에 제일 먼저 도착하는 팀에게는 또봇의 신무기가 상으로 주어진다는 내용이다.

가족뮤지컬 '변신자동차 또봇'은 그동안 보기만 했던 식상한 뮤지컬이 아닌 관객이 모두 함께 참여하는 뮤지컬이다.

길을 가다 여러 갈래의 길을 만나게 되면 목적지로 가기위해 한 가지 길을 선택 해야만 한다. 그 길이 목적지로 연결된 지름길 인지 아니면 전혀 다른 방향의 길인지 그 결과는 그 길의 끝에 있을 것이다.

또봇 '미션게임'은 그 과정을 그리고 있다. 그 과정 속에서 어린이들 누구든 경험해 볼 수 있는 상황을 하나와 두리, 그리고 나머지 인물들이 어떻게 선택하고 헤쳐 나가는지 기대해 볼만 하며, 관객 모두 함께 참여하는 '미션게임'은 또 하나의 재미있는 놀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오는 25일 오전 11시, 26일 오전11시와 오후2시에 진행되며 전석 3만원이다. 예매 및 문의는 연천수레울아트홀 031)834-3770 / 839-291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