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동두천·연천 김성원 예비후보 공천 확정
상태바
새누리당 동두천·연천 김성원 예비후보 공천 확정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3.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가평 선거구. 김영우 국회의원 공천확정
새누리당 김성원 예비후보

[동두천.연천=백호현 대표기자] 김성원(42) 예비후보가 제20대 총선 동두천시·연천군 선거구 새누리당 공천자로 확정됐다.

새누리당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이한구)는 19일 오후 3시30분 제5차 경선 여론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김성원(42) 예비후보는 4명의 후보가 참여한 경선 여론조사에서 고조흥(63), 심화섭(59), 임상오(56) 예비후보를 따돌리고 공천을 확정졌다

김성원 예비후보는 “40대의 젊은 패기로 동두천.연천을 제대로 발전시켜나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이어 “사랑하는 동두천·연천 그리고 측면에서 열심히 도와 주셨던 동두천.연천주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저에게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새누리당 국회의원 후보로 확정되었다”며“이번 경선 기간 동안 선의의 경쟁을 펼쳐 주신 고조흥,임상오.심화섭 예비후보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예비후보님과 지지자분들의 뜻을 잘 이어 받겠다”며 “주민들께서 보내주신 애정과 지지를 가슴에 새기고 동두천․연천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강조했다.

김성원 후보는 지난 11일 더불어 민주당 공천을 받은 유진현(52) 신한대학보교 식품조리과학부 교수와 맞대결을 펼쳐야 한다.

한편 포천.가평 선거구는 김영우 국회의원(새누리당 수석대변인)이 공천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 2016-03-21 07:52:35
40대의 젊은기수.
공천을 축하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