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김성원 후보 선거사무소개소식
상태바
새누리당 김성원 후보 선거사무소개소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오후3시 동두천시 중앙로 영 스포츠프라자에서 700여명
새누리당 김성원 후보가 선거사무고 개소식 인사말을하고있다.
 

[동두천 연천=백호현 대표기자]김성원 새누리당 국회의원 후보(동두천시.연천군)는 30일 오후 3시 동두천시 영 스포츠프라자 2층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승리를 향한 본격적인 선거체제로 돌입했다.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정의화 국회의장,목요상 전 헌정회장,현경대 김성원 후보 후원회장,김영우 후보(포천시.가평군).홍문종 후보(의정부시). 이세종 후보(양주시),이덕호 전의원,임충빈 전 양주시장,김규배 전 군수,지역사회기관장, 당원, 지지자등 700여명이 참석해 김성원 후보의 총선 승리에 힘을 실어주었다.

이익훈 총괄본부장은 환영사에서 “우리의 젊고 똑똑하고 힘있는 일꾼, 김성원 후보에게 지역을위해 일할 기회를 주시고 다시 일으켜주시기위해 바쁘신 가운데도 불구하고 참석해준 한분 한분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면서” 특히 경기북부의 정치적 어르신인 목요상 전 헌정회장과 중앙정치무대에서 아껴주시고 사랑으로 정치력을 키워주시고 이 자리를 빛내주시고자 먼 길을 마다하고 찾아주신 정의화 국회의장께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 본부장은 “ 동두천 연천 발전을위해 일할 사람.김성원 후보를 중앙정치무대의 중심에 올려 이번 총선에서 시민들과 진심으로 소통하고 함께할 수 있는 큰 일꾼 김성원 후보를 뽑아 동두천.연천의 자존심을 바로 세우고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나갈수있도록 압도적인 당선을 시켜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정의화 국회의장은 축사를 통해 “2년여 동안 국회의장 정무비서관으로 일 하는 가운데 그의 능력과 성실함을 보고 큰 일꾼으로 성장할 재목임을 알아봤다"며 “개소식에 와 보니 김 후보를 보살펴주는 정치 선배들이 많은 것은 예를 중시하는 김 후보의 훌륭한 인성 덕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 의장은 또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필요한 국회에 이공계 출신의 의원이 많지 않은데 도시공학 박사로 젊고 똑똑한 김성원 후보에게 아낌 없는 지지를 당부한다”면서" “김 후보는 개인적으로도 참으로 똑똑하고 훌륭하게 생각하는 젊고 능력있는 인물로 김 후보가 국회에 입성하면 "국가를 위해 그동안의 정치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하겠다"고 말했다.

정 의장은 또 “국회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있어야 하는데 이공계 출신의 의원은 많지 않다”며 “도시공학 박사인 젊고 똑똑한 김성원 후보에게 지지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김성원 후보는 “동두천·연천은 국가안보를 위해 희생해 온 지역이니 국가가 제대로 된 보상을 해주어야 한다.”며‘ 국가예산 확보는 예산시스템을 아는 사람만이 가져올 수 있다.”면서“국회의장 정무비서관으로 근무하면서 국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와 기획재정부 등과 예산협의 및 조정한 경험을 살려 교통·복지·노동·환경 등 우리 동두천·연천에 필요한 예산을 확실하게 가져오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존경하는 국회의장님을 비롯해 우리나라 정치권의 큰 거목이신 목요상 전의원.현경대 후원회장께서 귀한 발걸음을 해주셔서 힘이 난다며 이번 4·13 총선에서 반드시 책임여당인 새누리당이 승리해 동두천시와 연천군을 발전시키겠다!”고 강조하면서 유권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